Home > 커뮤니티 > > 장학금 게임

10월 수강료 결제와 휴강안내 그리고 11월 장학금게임 안내

관리자 2011-09-21 10:17:37 조회 2799

고객님! 안녕하세요?
행복한 추석을 보내셨는지요?

저희에게 9월은 다른 어떤 달보다도 짧게 그리고 빨리가고 있는 듯 느껴집니다.
추석 연휴기간 중에 홈페이지를 새로 오픈해서 고객관리시스템을 적용하고 기능을 익히느라 밤낮, 휴일 모르게 움직이고 있어 그런 것같습니다.

우선 10월3일 개천절은 공휴일로 수업이 없습니다.

다음 달(10월)부터는 수강료 결제에 대한 전체 공지는 없어지고 첫 번째 토요일에 그 날까지 등록되어 있는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장학금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짐잉글리쉬의 한 달 기준이 1일부터 말일까지에서 수업일수 20일간으로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새롭게 적용되는 새로운 관리시스템은 저희들이 계속 익혀나가겠지만 최소한 10월부터는 고객님들께서 마이페이지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소 혼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점차 안정을 찾고 짐잉글리쉬와 고객님 그리고 필리핀의 선생님들에게 모두 도움 되는 시스템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이런 긍정적인 발전을 위해 항상 마음을 써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리며 10월 수강료 결제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결제는 25일(일)까지 부탁합니다.
고객님들의 수강료가 값진 보람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로그인하지않고 그동안 결제하신 회원분들은 새로운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꼭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에 가입을 안 하시면 홈페이지 ‘마이페이지’내에서 결제 내역이 확인 안 되며 선생님들이 관리하시는 ‘선생님 페이지’에서 스케줄확인이 어렵습니다.
회원가입하시어 ‘마이페이지’기능을 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감사의 마음으로 적은 정성이지만 이번에도 장학금게임을 진행합니다.
매달 이 게임을 진행할 때면 고객님께서 주시는 돈으로 우리가 대신 생색을 낸다는 미안함이 있습니다만, 이번 달에도 생색을 내서 1등에게는 전액장학금을 2등과 3등에게는 반액장학금을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장학금을 받는 요령을 말씀드리겠습니다.

2011년 10월 8일 토요일에 발표하는 로또 당첨번호 6개의 숫자를 모두 곱한 답과 가장 근접한 답을 맞힌 고객님께 전액장학금을 지급하고 2등과 3등에게 반액장학금을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참여조건은 10월 수강료를 납입완료 한 고객이며 신청은 로또복권 발표 전인 10월 8일 오후6시까지 자유게시판에 댓글을 통해서 답을 달아 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곳 공지사항 난에는 댓글은 쓸 수가 없어서 그러하오니 불편하시겠지만,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올려져있는 공지 글에 댓글을 달아 주시면 됩니다.

행복한 10월 되십시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장학금게임은 매달 초에 진행합니다 2011-10-28
다음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