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님께 > > 고객님께
짐잉글리쉬의 최고의 경쟁력은훌륭한 선생님입니다.
2009년 4월 짐잉글리쉬는업계 최초로30분 수업과 1시간 수업을 제공하며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30분 수업, 10분 휴식 시스템은 우리가 직접 선생님을 채용하고 관리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그 당시 콜센터에서는 25분 수업,5분 휴식이라는 시간표에 따라 선생님을 공급했지만 콜센터와 협업을 하면
선생님의 수준을 보장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직접 실력있는 선생님을 채용해서 수업시간도 30분으로 하고
쉬는 시간도 넉넉하게 해서 수업의 질을 높인 것입니다.

짐잉글리쉬를 만들면서 최고로 가치를 두었던 것이 훌륭한 선생님을 확보하는 것이었습니다. 때문에 한국에는
사무실도 없이 핸드폰 하나로 고객과 상담을 하던 시절에도 필리핀에는 사무실을 두고 훌륭한 선생님을 채용하는
일을 하였습니다. 지금 우리는 당당히 말할 수 있습니다. ‘짐잉글리쉬의 최고의 경쟁력은 훌륭한 선생님입니다.’
라고.그동안 우리는 짐잉글리쉬의 성장을 위해서 제한된 예산범위 내에서 여러가지의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합리적인 수강료 정책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광고를 진행하는 것은때로는 매우 부담스러운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포탈에 ‘전화영어’ 혹은‘화상영어’ 같은 주요 키워드로 광고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광고하기 위해서는 수강료를 올리거나 선생님의 salary를 내려야 하는데,
단 한번도 그런 생각을 해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도 짐잉글리쉬는 성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이짐잉글리쉬를 성장시켜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광고는 미약하지만 고객님들의 소개는 강력합니다.
잠시 쉬었던 고객님들이 다시 공부를 시작하는 것은 우리에게 큰 힘이 됩니다.
엄마 아빠가 짐잉글리쉬에서 공부하면서 자신들의 아이들을 공부시키는 모습은 우리를 더욱 열심히 일하게 만듭니다.

작년에는 소개시켜 준 고객님들께 무료수업 5일을 드리는 정책을 만들었는데, 그만큼 고맙고 감사한 마음이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고객님들은 5회 수업을 선물 받는 것 보다, 지인들에게 훌륭한 선생님을 만나 영어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기쁨과 보람을 느끼는 것을 더 크게 여기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렇게 하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사업초창기부터 있었던, 소개받고 오신 고객님들께 수업일 수 1일을 드리는 정책도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부탁드립니다.
짐잉글리쉬에서 성장한 여러분의 경험이나 수업방식, 짐잉글리쉬의 선생님들과 우리의 문화 등을 주위분들에게 많이 알려주십시오.
조금만 더 짐잉글리쉬가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도와주십시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