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인사말 > > 인사말
매일진행되는 30분간의 영어수업은
여러분들의 일상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짐잉글리쉬Jim 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했던 일 중에 가장 잘했던 것 하나를 꼽으라면 저는 망설임 없이 짐잉글리쉬를 만든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2009년에 짐잉글리쉬를 만든 후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늘 저에게 짐잉글리쉬는 자랑이었고 자부심이었습니다.
짐잉글리쉬를 통해서 영어실력이 늘고 좋은 성적을 얻고 원하던 직장에 취직 및 이직을 하고 영어 프리젠테이션이나 영어인터뷰에 자신감을 갖고 해외여행에서 자신감 있게 입을 열게 됐다는 고객들님들의 소식을 들을 때마다 저는 말로 표현한 수 없는 행복감을 느낍니다.

저는 얼마 전부터 직접 고객님들과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에게 맡겨놨던 상담을 약 9년 만에 다시 시작하는 것은 고객님들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선생님들이 행복하게 일하는 회사를 만들어야겠다는 각오가 생겼기 때문입니다.
그동안 저는 합리적인 수강료로 매일 30분씩 좋은 선생님과 공부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짐잉글리쉬에 대해서 자부심이 있었지만 어느 날 문득 우리가 매너리즘에 빠져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두려운 마음이 생겼습니다.
나부터 바뀌지 않으면 짐잉글리쉬는 정체될 것이라는 불안감이 생겼고, 그때부터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무엇을 바꿀 수 있을지를 찾기 시작했고 지금은 회사를 다시 만든다는 각오로 일하고 있습니다.

짐잉글리쉬는 지난 10년이 넘는 세월동안 가성비가 뛰어난 회사로 확고히 자리 잡았습니다.
짐잉글리쉬의 좋은 선생님들과 수업을 경험한 고객들은 가성비가 뛰어난 짐잉글리쉬를 지인들에게 소개하고 추천해 주셨습니다. 그 덕분에 회사는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는 비싼 고가의 수강료를 책정하고 있는 회사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회사를 만들 것입니다.
지금까지도 우리는 선생님만큼은 어떤 경쟁사와 견주어도 우위에 있는 회사입니다.
앞으로는 선생님뿐만 아니라 다른 서비스에서도 최고를 지향할 것입니다.


그래서 현재 짐잉글리쉬는 많은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에도 새로운 매니저를 임명하였고 새해 들어서는 홈페이지와 LMS 시스템도 새롭게 바꾸었습니다.
고객님들께서는 매일 수업 후에 PC와 Mobile에서 선생님들의 수업 코멘트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수업연기도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의 조그마한 변화는 하나하나 쌓여서 거대한 변화가 되고 궁극에는 최고의 짐잉글리쉬가 될 것입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고객님, 바로 레벨테스트를 신청해 주십시오.
성심을 다해서 마음으로 통화하는 한국사무실 직원들을 만날 것입니다. 그들이 고객님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레벨테스트 시간에는 실력 있고 따뜻한 짐잉글리쉬의 자랑스러운 선생님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짐잉글리쉬에서 공부하시는 동안에는 존중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으실 것이며 어느새 영어실력은 향상되어 있을 것입니다.
짐잉글리쉬 안에서 선생님들이 행복하게 일하고 고객님들이 목적했던 것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멈추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0년 1월 Jim drea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