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Vanessa 감사합니다. 정말 멋진 선생님이십니다!

kim 2023-06-10 11:19:28 조회 1137

안녕하세요. 저는 7년째 프리랜서로 일하며 육아 중인 아줌마입니다. 만나는 사람이라고는 거래처 몇 분, 가족, 슈퍼 사장님 뿐인 제가 갑자기 '나도 해외여행을 가고 싶다. 아이와 함께!' 라는 결심을 하고 영어장벽을 깨고자 도전한 것이 짐잉글리쉬입니다. 전화공포증도 있고 대인기핍도 약간 있어서 수업 30분 전부터 식은땀이 나고 심장이 두근두근거리는 어려움이 있지만 Vanessa 쌤을 만난 한 달여 동안 많이 극복되었고 영어도 많이 편해졌습니다. 말그대로 편해졌지 나아지진 않았습니다^^; 한달은 너무나도 짧은 시간이었어요. 한달이 끝나는 시점에 가족 한 분이 갑자기 다치셔서 제대로 된 인사도 못하고 쌤과 헤어졌습니다. 그 시간 그대로, 내가 Vanessa쌤을 만난 시간 그대로 연장하면 될 일이었는데 오전타임으로 바꿔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안일한 마음에 변경부터 해서(차라리 물어볼껄) 지금은 선생님과 헤어졌지만 T.T 그래도 Vanessa 티처가 용기와 격려를 아끼지 않아 또 새로운 선생님을 만나는 것에 대해 기대가 생겼습니다. 너무 TMI 시간이었는데, Vanessa 티처는 정말 좋으신 분입니다. 가까운 곳에 산다면 차라도 한잔 하고 싶은 ㅎㅎㅎ 그 정도로 내성적인 저를 이끌어주시고, 제가 거의 1살 수준의 영어능력에도 차근차근 이해해주시고 리액션 해주시고 교정해주시고 정말 손흥민 같은 멀티플레이어세요 ㅎㅎ 한국에 대해 잘 알고 계시며 단순히 영어 뿐만 아니라 보다 나은 영어 대화를 즐길 수 있게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Vanessa님을 적극 추천합니다.

 

Hi Mrs. Vanessa, I am Hurri 
How are you?  I'm always spending the same old day. ^^
I changed the time, so we couldn't be together. ???? I I knew it, but got confused.
Thanks for helping me out.  I will repay you by improving my English. 

I hope you are all well and healthy, Your family, children, cats and dogs! (^^)
We will meet again for sure.☺

 jimenglishjim catsbby 님, 안녕하세요.
Vanessa 선생님과 계속 공부하고 싶으신데, 수업을 며칠 못하시는 사이에 다른 학생이 배정됐군요.
사무실에 미리 말씀해 주셨으면 저희가 수업 계속 유지하실 수 있게 도와 드렸을 텐데 아쉽게 됐네요.

Vanessa 선생님과 즐겁게 공부하시고 1달 동안에 많은 도움을 받으셔서 다른 선생님 만나시는 것이 걱정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내일부터 다른 선생님을 만나시는데요. 마음을 열고 만나시면 앞으로도 많은 도움 받고 자신감도 더 생길 거예요.
catsbby 님께서도 Vanessa 선생님이 용기와 격려를 아끼지 않아서 새로운 선생님을 만나는 것에 대한 기대가 생기셨다고 하셨잖아요.
짐잉글리쉬에 Vanessa 선생님은 단 한 분이라서 분명히 다른 부분이 있겠지만 모두 훌륭한 선생님이랍니다.
저는 새로 만나시는 선생님과 더 즐겁게 공부하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어요.

Vanessa 선생님과의 수업을 통해서 영어로 말하는 것이 심적으로 편해지셨다면 이제는 조금씩 실력을 늘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영어는 절대 하루아침에 늘지 않으니 천천히 천천히요.
편해지면 많이 말하게 되잖아요.
그렇게 그렇게 하시다 보면 스스로 성장했다는 것을 인식하실 때가 있을 거예요.
그때는 욕심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그날을 빨리 경험하셨으면 좋겠어요.
응원합니다.^^
 
2023.06.12

목록 수정 삭제


이전 Mecky쌤 감사합니다. 2023-06-27
다음 menchie 선생님 짱입니다. 2023-06-0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