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Corrie 선생님 좋아요!

gracepmk 2013-07-25 07:25:01 조회 1037
다시 영어 공부를 시작한 지 5개월을 향하고 있습니다.
선생님들의 개인 사정으로 벌써 3번째나 선생님이 바뀌었네요.
선생님들의 개인 사정으로 갑자기 선생님들이 바뀌게 되어 서운도 하고
만약 앞선생님보다 안 좋으면 어떡하나 걱정하며 새 선생님 만나는 것이 꺼려지곤 했는데
그래도 다행이 선생님들이 우수하셔서 오히려 좋은 새롭게 시작하는 기분으로 공부할 수 있는 좋은기회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선생님들 마다 각자 좋은 점들이 많은데
오늘 부터 공부한 Corrie도 발음도 좋고 수업 진행을 잘 해서 계속 대화를 나눌 수 있게
합니다.

armida 샘과 갑작스레 헤어지게 되었지만
새로운 좋은 선생님 만나서 위로가 됩니다.
...
 master Thanks Jun for the very nice compliment that wrote about me.
I was glad that you were satisfied with the lessosn and the guidance that I gave to you while we were having OPIC review.
Have a safe trip and hope to teach you again. ^^
 
2019.12.27
 master gracepmk님! 안녕하세요?

Armida선생님께서는 개인적인 이유로 이번에 아침 6시와 6시 40분 수업을 포기하셨습니다.
선생님 마음이야 수업을 계속 이어가고 싶어하시지만, 여러 상황을 고려하여 수업 포기 결정을 내리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gracepmk님께 선생님이 바뀌는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gracepmk님이 놀라운 것은 갑자기 선생님이 바뀌어서 불편하다는 부정정인 감정보다는 새로운 선생님과 공부하는 좋은 기회라는 긍정적인 감정을 선택하시는 겁니다.
감정에 끌려가는 것이 아니라 감정의 주인되신 것 같아서 멋져 보입니다^^
이렇게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로또복권 장학금게임에 도전하셨기 때문에 이번 달 장학금도 받는 행운을 얻게 되신 것 같습니다.
2등하신 것 맞으시죠?

gracepmk님!
쉬셨다가 다시 공부하신 지 5개월 쯤 되셨는데 어떠세요?
처음에 마음먹은대로 잘 진행되고 있나요?
Corrie선생님과 함께 즐거운 수업되시길 바라고 많은 도움을 받으셨으면 합니다.
 
2019.12.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전화영어를 오래 하면서 느낀 점 2013-07-26
다음 수업이 연기되는 것에 대해 화가납니다. 2013-07-1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