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Ivy선생님과의 수업을 마치고!

KIMYOUHA 2013-04-25 11:16:27 조회 1167


Ivy선생님과 시간이 가는줄도 모르고 웃고 즐기며 공부했던 시간이 벌써 한달이 되었네요.
수업 직전만 되면 그렇게 잠이 쏟아지고 컴퓨터를 켜기 귀찮은지..
하지만 수업이 시작되고 나서는 눈깜짝할 사이에 30분이 지나 인사를 할 시간이 된답니다.
형식적인 인사지만 정성껏 매일 안부도 물어주고 원하는 방향으로 공부시간을 이용하며
가르쳐주신 아이비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필리핀의 날씨가 아주더워서 컨디션 조절을 하느라 선생님이 시간을 바꾼날에는
다른 날보다 더 정성껏 가르쳐주셨답니다.
사실 처음에는 언급도 없이 연락이 안되고 지연되고 준비되지 않은 교재부분에서
조금 실망도 했지만 시간이 가면서 그런 기억들은 사라져버린지 오래네요.
참, 어느 글에서 아이비선생님이 제일 못가르친다는 말을 본 후 지인의 짐잉글리시수업을 잠깐 본 결과 아이비선생님이 발음도 더 좋고 더 잘 가르치시던데요^^^!?
시간과 여유가 된다면 꼭 다시 아이비선생님과 수업을 다시 시작하고 싶습니다.
아이비선생님과 연결해주시고 좋은 수업을 제공해주신 짐잉글리시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Thanks Ivy teacher^^!
I learned many thing from the class with you.
I never forget class contents and funny story we had.
your singing is awesome. Do prepare be a singer as two jobs.:))~!
Take care in hot weather.:(
Ivy is the best teacher of Jim English.
I will pray for you and your family.
Thank you for your teaching.
See you as soon as possible.
-You ha

 master KIMYOUHA님! 안녕하세요?

일반적으로 10분 전화영어가 우리에게 익숙하기 때문에, 짐잉글리쉬의 30분 수업을 처음 접하신 고객님들은 그 시간이 무척 지루하고 길 것이라는 걱정을 하시기도 합니다.
그런데 막상 수업을 진행해 보면 KIMYOUHA님처럼 30분이 금새 지나가 버리는 경험을 합니다.
시간이 빨리 지나버린다는 것은 그 만큼 그 시간이 흥미롭다는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30분 수업을 하시다가 시간을 늘리시는 고객님들이 많이 계시는가 봅니다.

KIMYOUHA님께서 Ivy 선생님과 진행했던 매일 30분 수업이 KIMYOUHA님께 즐거운 시간이었다니 매우 행복합니다.
Ivy선생님덕분에 처음에 부족한 부분까지도 이해 받은 것 같아 미안하면서도 다행이라는 마음이 드는군요...

지금 필리핀은 가장 더운 시기입니다.
이 시기를 지나고 6월이 되면 우기가 시작됩니다.
짐잉글리쉬가 벌써 다섯번째 우기를 맞게되네요..
많은 비가 오거나 태풍이 오면 인터넷이 안정적이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해마다 필리핀의 사정이 나아지고 있으니 올해에는 태풍 피해가 없기를 지금부터 기도합니다...

Ivy선생님은 제일 못가르치시는 분이 아니라 두 번째로 못가르치는 분이랍니다.
짐잉글리쉬 선생님이 얼마나 훌륭하신지 설명이 되었지요?
 
2019.12.27
  Thank you Kim You Ha for those wonderful complements within our class.
I will miss you too.. I know we have to move on with our lives and for sure, we will meet again..take care always.. ok....
love, teacher ivy ;)
 
2019.12.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수강후기~ 2013-04-26
다음 새 선생님은... 2013-04-2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