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새 선생님은...

leejihyun 2013-04-23 09:49:31 조회 1018
짐이글리쉬에서 수강한지 벌써 1년 반이 넘었네요.. 영어 실력은 아직 만족스럽지 않구요..그동안 즐겁게 수업했습니다.
지금 고민은 저는 그동안 한 선생님과 계속 공부를 하다가 지금은 새 선생님과 시작한지 1달 되었네요.. 과거의 선생님과는 풍부한 이야기 거리와 그녀의 배경지식을 알고 놀라기도 했지요. 하지만 지금 선생님은 뭔가 저와 맞지 않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때문인지 공부시간이 즐겁지 않고 재수강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되네요.. 익숙하지 않아서 인지 아님 제가 슬럼픈지 흥미가 떨어지네요.. 한 달만에 선생님을 바꾸면 미안할 것 같구.. 고민이 많네요.. 다시 의욕이 생기겠지요????
 ivy Hi Jun,,
thank u so much for appreciating my task as your teacher. Actually, you are also a good and smart student so it was very easy for us to go along with our daily conversation.
I will also miss you a lot.
I think you are also a nice person.
Im still looking forward that we could have the class in the future.
Take care always

lovelots
Ivy
 
2019.12.27
 master LEESEON님! 안녕하세요?

짐잉글리쉬와 함께 하신 한 달이 LEESEON님께 의미있는 시간이 된 것 같아서 무척 기쁩니다.
짐잉글리쉬에는 경험이 없는 선생님은 계시지 않습니다.

예전에 짐잉글리쉬에서 직접 트레이닝 센터를 운영하며 선생님 교육을 시킨 적이 있었습니다.
그 때 많은 선생님을 트레이닝 했지만, 결국 짐잉글리쉬와 일을 하게 된 선생님은 몇 분 되지 않습니다.
짧은 기간의 트레이닝으로 좋은 선생님을 만들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트레이닝까지 시키고 선생님으로 채용하지 못한 미안함도 있었구요~

그 뒤 짐잉글리쉬에서는 경험이 풍부한 선생님만을 채용대상으로 선정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짐잉글리쉬에서 오늘 시작하시는 선생님일지라도 이미 다른 업체에서 많은 경험을 갖고 계시며 필리핀과 한국에서의 까다로운 인터뷰를 통과하신 분이라서 실력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저희가 걱정하는 부분이 있다면 그 것은 성실성의 부분입니다.
처음 시작하셔서 아직 짐잉글리쉬의 문화가 익숙하지 않은 선생님께서 간혹 성실하지 않은 행동을 보이는 경우가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지금은 O.T에서부터 짐잉글리쉬의 문화에 대해서 많은 안내를 하고 있으며 그 부분에 촛점을 맞춰 경영을 하고 있습니다.

LEESEON님께서 Ninio선생님과의 수업에 만족하시고 계신 것처럼 다른 고객님들도 각자의 선생님과의 수업에 만족하시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선생님들 한분 한분 다 매력적인 분이거든요...

Ninio선생님과 비틀즈외에 또 다른 공통점은 무엇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다음에 글 올려주실 때 또 다른 공통점도 알려주세요^^
 
2019.12.27
 master leejihyun님!
얼마나 많이 답답하셨어요?
저 같아도 1년 반이나 즐겁게 같은 선생님과 공부하다가 새로운 선생님을 만났는데, 예전처럼 즐겁게 수업이 진행되지 않는다면 속상했을것 같군요~

게다가 leejihyun님께서는 배려심이 많아서 수업이 즐겁지 않음에도 선생님을 이해하려고 애썼고, 선생님을 바꾸는 것을 미안하게 생각하고 계시잖아요?
그 마음이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짐잉글리쉬 수업은 일대일로 진행되기 때문에 선생님의 실력이 뛰어나더라도 서로간의 성향에 따라서 잘 맞고 안맞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선생님과 학생들이 서로 맞추려고 노력하지만, 그럼에도 만남이 유쾌하지 않은 경우는 충분히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이번에는 선생님을 바꾸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짐잉글리쉬 수업 한 달이면 서로간의 궁합을 논하기게 충분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의욕이 생기겠지요?" 라고 물으셨잖아요?
빨리 다시 의욕을 찾고 즐겁게 공부하시고 싶다는 마음이 느껴져서 도와드리고 싶은 마음이 커집니다.
leejihyun님의 새 선생님께서는 다른 고객님께 많은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어떤 학생에게는 어느 무엇과도 바꾸고 싶어하지 않는 소중한 선생님입니다.
선생님을 바꾸는 것은 선생님께도 도움을 받을 새로운 고객님을 배정해 드리는 일이니 미안하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구체적인 협의는 사무실에서 전화를 드려서 상의하도록 하겠습니다.

leejihyun님!
짐잉글리쉬의 마음이 느껴지시나요?
저희는 leejihyun님께서 이 곳에서 즐겁게 공부하시고 많은 도움을 받으시길 바라고 있습니다.

선생님을 배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의 이름을 밝히지 않으신 것만으로도 그 마음이 느껴져서 훈훈하군요^^
새롭게 만나실 선생님과도 즐거운 수업이 진행되지 않으시면 언제든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leejihyun님께서는 짐잉글리쉬에서 행복하게 공부하실 자격이 있습니다^^
 
2019.12.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Ivy선생님과의 수업을 마치고! 2013-04-25
다음 to Ivy ♥ 2013-04-1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