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아이비(Ivy)선생님과

ilsubii 2013-01-28 10:58:51 조회 1244
아이비 선생님께서 수업을 계획적으로 해주셔서 너무 재밌어요. 그리고 수업 중에 틀린 문장들을 바로 바로 적어서 보여주세요.^^ 그리고 수업도 너무 성실하게 잘해주세요.
제 동생과 엄마도 할려고해요.
 master terry님! 안녕하세요?

Onyl선생님과 헤어지셔서 서운하시죠?
저도 좋은 선생님과 헤어져서 서운합니다만, 저보다는 매일 만나서 수업을 하셨던 terry님이 훨씬 더 서운하리라 생각됩니다.
작년 11월에 Onyl선생님을 만났을 때 참 밝고 따뜻한 분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Onyl선생님께서 계획하시는 일들이 잘 되길 바랍니다.
어쩌면 나중에 다시 짐잉글리쉬에서 일하실수도 있겠죠...
고객님들이 수업을 중단했다가 다시 시작하는 것처럼, 저희 선생님들도 짐잉글리쉬를 떠났다가 다시 오시는 경우가 더러 있거든요~

terry님!
저희 한국 사무실 스텝들을 칭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terry님께서 말씀해주지 않으셨으면 그 고마움을 잠시 잊을뻔 했습니다.
정말 열심히 고객님들을 도와드리기 위해서 노력하고 회사를 배려하는 분들입니다.
그러고보면 제가 참 복이 많은 사람들입니다.

terry님! 나이가 40대가 되도 제자는 제자라고 말씀하시는 부분에 절로 미소가 나옵니다.
Onyl선생님이 나이가 더 적은 것을 아시면서도 말입니다~
그래서 저희 선생님들께서는 짐잉글리쉬 학생들은 다른 곳과 구분된다고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선생님들또한 고객님들의 배려와 성숙함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이미 여러 곳에서 가르치신 경험이 있으신 선생님께서 하시는 말씀이니까 정확한 평가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충분히 공감하고 있거든요...
그러고보니 제가 정말 복이 많네요^^

terry님! 새롭게 만나실 선생님과도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자가 훌륭하니 그 선생님은 당연히 더 훌륭하실 겁니다^^
 
2019.12.27
 master amanda님! 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다시 돌아오신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이렇게 정성스러운 후기로 복귀 신고식을 하시니 감사한 마음이 더 커집니다.

amanda님의 글을 읽으면서 너무 좋아하니까 실망시켜드리고 싶지 않아서 Sharon선생님과 다시 공부하는 것은 주저하는 마음은 어떤 것일까 생각을 했습니다.
이토록 배려심 많은 amanda님과 함께한 Sharon선생님은 참 행복하신 분임이 틀림없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고보면 저는 제 선생님께 그런 마음을 갖지 못했네요~
예습 복습하지 않고 수업 결석을 자주하면서도 당연히 이해해 주리라 생각을 했지요...
학생으로서 열심히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려야 하는데 그렇지 못했습니다.
어쩌면 제가 수업시간에 학생의 역할이 아닌 다른 역할로 수업을 참여하지는 않았는지 반성도 하게 됩니다.
앞으로는 amanda님처럼 선생님을 더욱 배려하고 성실하지 못한 것을 부끄러워하는 학생이 되겠습니다.

amanda님!
저는 amanda님께서 새로 만나는 선생님과 어떻게 공부하실지 기대됩니다.
수업시간이기는 하지만, 서로 다른 가치관을 갖고 있는 사람이 매일 30분 혹은 1시간을 만난다는 것은 그리 쉬운 일만은 아닐 겁니다.
일대일 수업이기에 서로에게 느끼는 감정들이 더욱 세밀하게 전달이 되겠죠~
새로 만나시는 Rodel선생님과 긍정의 감정들이 오고가길 희망합니다.

그래서 다음 수강후기에는 Rodel선생님에 관한 얘기를 잔뜩 써주십시오.
Sharon선생님께서도 새로운 선생님을 만나서 즐겁게 공부하시는 amanda님을 보면 기뻐하실 겁니다.

amanda님의 글 말미에 제 칭찬을 해주셔서 부끄러운 마음도 들고 보람도 느낍니다.
정말 답글 하나 하나에 정성을 담아서 쓰고 있는데 그것을 알아 주시니 매우 행복합니다.
인정받은 느낌도 들구요~ 고맙습니다...
amanda님의 칭찬과 인정으로 제가 힘을 얻었으니 더 좋은 짐잉글리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9.12.27
 master ChoiSungho님! 안녕하세요?

세부에서 일하셨군요? 반갑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개인적이 사정이 허락이 된다면 나중에 직접 수업을 들으시고 수강후기를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칭찬 글에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사실입니다만 그 보다는 책임감이 더 커집니다.
새롭게 저희와 연을 맺는 모든 고객님들께서는 ChoiSungho처럼 짐잉글리쉬를 지켜보시고 레벨테스트를 신청하시고 등록하신다고 생각합니다.

고객이 되기 전 짐잉글리쉬에 대한 기대가 있을텐데 그 기대가 등록 후에 실현될 수 있도록 애써야 겠다는 다짐을 합니다.
하지만 가끔은 그런 기대를 충족시켜드리지 못해서 떠나는 고객님들을 보게 됩니다.
어떤 이유에서든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떠나시는 모든 고객님들의 본심은 이곳에서 영어에 대한 도움을 받기를 바라셨다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말씀하신대로 필리피노들은 한국인과는 조금 다른 사고방식과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것은 좋고 나쁘고의 잣대로 평가할 수 없는 그저 다른 문화일 뿐입니다.
그러나 한국인들이 이 것을 좋고 나쁘고의 잣대로 평가해서 그 분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주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짐잉글리쉬는 서로 다른 문화를 가지고 있는 필리피노 선생님들을 존중합니다.
그 존중은 선생님들을 책임감 있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선생님들에게 감사하고 있으며 그 분들 또한 짐잉글리쉬를 사랑하고 그 분들의 학생에 대한 큰 애정이 있습니다.

ChoiSungho님의 응원에 힘입어 더 발전하는 짐잉글리쉬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019.12.27
 master shinilsub님! 안녕하세요?

Ivy선생님과 함께 공부하고 계시는군요?
말씀하신대로 Ivy선생님은 매우 성실하신 분이죠...
Ivy선생님과의 수업이 shinilsub님께 도움이 되는 것 같아서 매우 흐뭇합니다.

Ivy선생님께서 잘 가르쳐주셔서 shinilsub님 동생과 엄마까지 공부를 하실 계획을 가지고 계시니, 저희 또한 Ivy선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이렇게 한 가족이 함께 짐잉글리쉬에서 공부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함께 나눌 공통의 소재가 있기에 소통도 수월할 것이고 그로인해 집 안 분위기도 화목하리라 여겨집니다.
물론 서로 격려하고 칭찬해야 가능한 일입니다^^
언젠가는 온 집안식구가 영어로 편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날이 오겠죠?

엄마하고 동생한테 스카이프 사용법도 잘 가르쳐주고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노하우도 알려드리세요^^
 
2019.12.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희망과 절망사이 2013-01-29
다음 no1. ivy~♥ 2013-01-1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