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한달 후기

Sarah 2012-07-16 04:32:49 조회 1386
짐잉글리쉬에서 공부한지 한달이 다 되 가네요~
전화영어 사이트는 참 많은데 질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곳을
고르는건 참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우선 전화영어 사이트를 고르는 것부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처음에 짐잉글리쉬를 시작할 때 만족스럽지 않으면 어떡하나
고민이 되기도 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만족하는 편입니다. ^_^
Lotte 선생님과 공부하는데 선생님이 참 차분하고 좋으세요~
사실 선생님댁의 인터넷문제로 전화가 끊어지는 경우가 빈번하긴했었거든요
그래서 조금 실망할 수 있었던 부분이었는데 선생님께서
딱 정각에 수업을 마치지 않으시고 단 1~2분이라도 더 해주시려는 모습이
보여서 그렇게 불만스럽지 않았습니다.
아 그리고 다음달에는 그대로 30분 수업을 할까 한 시간으로 늘릴까
고민 중에 잇습니다.
어쨌든 다음 달도 열심히 영어 공부하고 싶네요~ :)
 master hannuri님! 안녕하세요?

Jane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고 계시는군요?
학기중에 쉬셔서 영어에 대한 목마름이 있었을텐데 Jane선생님이 그 갈증을 잘 풀어주시는군요^^

그런데 가을학기가 개강되면 다시 쉬실건가요?
학기중에는 매우 바쁘기 때문에 방학중에라도 이렇게 영어공부를 하는 것은 방학을 매우 알차게 보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쉽지는 않은일이지만 만약 학기중에도 짐잉글리쉬를 수강하시면 더 많은 보람이 있지 않을까요?

제가 학창시절에 영어공부를 하지 않았거든요~
지금처럼 영어가 중요한 시기도 아니었고 영어를 못해도 진로를 선택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래서인지 제 또래의 성인들을 보면 영어를 잘하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만약 그 당시에 짐잉글리쉬같은 수업을 매일 30분씩 했더라면 저도 영어를 잘하는 사람이 되었을겁니다. 지금 학창시절을 떠 올려보면 하루 30분정도 영어를 위해 투자하는 것은 충분히 할 수 있는 일이라 생각이 들거든요~

물론 hannuri님께서 자신의 상황을 가장 잘 아시니까 슬기로운 시간관리를 하시겠죠^^

그러고보니 수강후기에 대한 답글이 다른 방향으로 흘렀군요~ 마음으로 얘기한 것이니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Jane선생님께서 한국에 방문하고 싶어하시는군요?
언젠가 Jane선생님께서도 한국을 방문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알고 계시겠지만 짐잉글리쉬에서는 필리핀 선생님들에게 한국여행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회사차원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1차로 Grace선생님과 Baba선생님께서 방문을 하셨고, 현재 2차 방문 선생님을 발표한 상태이며 비자발급 준비중에 있습니다.

Jane선생님께서도 짐잉글리쉬에서 오래 일하셨고 성실한 분이기게 언젠가 한국방문의 기회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Jane선생님께서 방문하시면 약속하신대로 맛있는 것도 사주시고 에스코트도 해주셔야 합니다^^

지난 한국방문을 생각해보면 선생님보다 제가 더 행복해 했었던 것 같습니다.
예상했던 것보다 더 즐거워 하시는 모습이 저를 행복하게 했던 거지요~

그러고보면 hannuri님의 수강은 단순히 자신의 영어실력을 늘리는 의미만 있지 않습니다.
hannuri님과 같은 고객님들의 힘이 모여 필리핀 선생님들의 한국여행이 만들어 지는 것이지요.
고맙습니다.

알차고 보람된 방학보내세요^^
 
2019.12.27
  ^-^안그래도 점점 취업의 압박이 다가와서.. 가을이 다가와도 쉬지 않고 해야할거 같다라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 그렇게 될 수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정말 기이이이이인~~ 답변 감사합니다!@  2019.12.27
 master hannuri님! 이제 취업준비를 하셔야 하는군요? 많은 부담이 있으시겠는데요~
직장생활을 하며 행복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직장에 취직하기를 바라겠습니다.
취직은 또 다른 삶의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직업을 갖고 직장을 다닌다는 것은 스스로 세상에 독립하였음을 의미합니다. 당연히 더 외롭고 어려운 일이 있을테지요~

그간 짐잉글리쉬는 취업을 준비하는 예비직장인에게 그리고 자기계발을 꿈꾸는 직장인에게 많은 도움을 드렸습니다.
hannuri님께도 짐잉글리쉬가 도움되는 좋은 친구가 되길 바랍니다^^
 
2019.12.27
 master Sarah님! 안녕하세요?

한달동안 Lotte 선생님과 함께 열심히 공부하셨군요?
선생님의 인터넷 라인때문에 불편을 드린 것은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저희가 다시 한번 점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독 Sarah님과만 문제인지 아니면 근본적인 문제가 있는 지를 확인하고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암튼 짐잉글리쉬의 수업을 만족하고 계셔서 얼마나 기쁜 지 모릅니다.

시간을 늘리시는 것을 고민하시잖아요?
제 견해를 말씀드리면 늘릴 실 수 있는 여러가지 여건이 충족된다면, 1시간 공부를 권하고 싶습니다.
처음에는 30분이 길 것 같지만, 실제 공부를 해보면 30분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허탈해 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저도 그렇구요~

저는 오늘 2주만에 수업에 참여했는데 얼마나 즐거웠는지 모릅니다. 그런데 30분이 너무 빨리 지나가 버려서 무척 아쉬웠습니다. 몇 마디 못했는데..
제가 전에 1시간 수업을 들은 적도 있었고 선생님을 달리 해서 두 강좌를 수강한 적도 있었는데 확실히 30분 수업보다는 도움이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문제는 돈과 시간을 더 많이 투자해야 한다는 것인데, 이것이 가능하다면 강추합니다^^(이것은 결코 짐잉글리쉬의 수입을 늘리기 위한 조언이 아닙니다^^)
왜 시간을 늘리고 싶으신 지를 생각하면 자연스럽게 답이 나오리라 생각합니다.

어렵게 선택하신 짐잉글리쉬가 Sarah님께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것이 행복합니다.
고맙습니다^^
 
2019.12.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Juliet선생님께 감사하고 싶은데^^ 2012-07-18
다음 정말 왜 이런거죠? 2012-07-1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