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첫 후기남깁니다~

yeonnakyoung 2012-07-03 11:25:04 조회 1038
이제 수업 한 6일 정도 한것 같네요. 레벨테스트가 생각보다 높게나와서 Mila선생님이 추천해 주신 책이 어렵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가끔 제 의견 말하는게 중점인 책이라 말문이 막히기도 하지만 학교에서도 원어민 교수님 수업이 주로 이렇게 진행되서 개강하고 수업들으면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수업중에 저는 맞는 문장인지 확신이 안든상태에서 제가 말을 안하면 시간만 가고 수업이 진행되지 않을것 같아서 말을 하는데 Mila선생님께서 다시 제가 한 말을 정리해 주시는데 그 듣는 순간에는 아~ 하는데 나중에 또 써먹지를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짐잉글리쉬 추천해준 친구 한테 물어봤더니 선생님께 문장을 다시 쳐달라고 부탁을 해야된다고 해서 말씀드렸더니 그때그때 쳐주지는 않으시고 가끔 교재 수업 들어가기 전에 정리를 해주시더라구요 저는 그때그때 고쳐줬음 싶었는데 제가 말을 잘 못했나봐요 ..ㅠㅠ 다시 선생님께 말씀드리고 제대로 된 문장으로 공부 해야겠어요! 이제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선생님이 하신 말씀에 자연스럽게 반응은 하고 있는거 같아요~ 제가 하고 싶은 말을 하는데 까지는 좀 걸리지만 ㅠㅠ 바로바로 말할 수 있는 날이 오겠죠?^^
전 짐잉글리쉬만 믿겠습니당~
 master yeonnakyoung님! 안녕하세요?

Maila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고 계시는군요?
개강을 하고 나면 수강하실 원어민선생님 수업이 한결 수월해 지시리라 기대합니다.
평상시에는 스스로 영어실력이 늘고 있음을 인지하지 못하다가 오랜만에 원어민선생님 수업에 참여하시게 되면 귀가 더 열린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영어수업을 크게 두 가지 특징으로 나누면 하나는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수업과 교정 중심의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느 것이 더 도움이 되는지의 문제는 저마다의 특징에 따라 다르겠지요~

또한 선생님마다 각자 선호하는 방식의 수업방식이 있을겁니다.
게다가 학생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틀린 표현에 관한 지적을 소극적으로 하거나, 큰 틀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다고 판단될 때 지적을 피하기도 하는 경우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yeonnakyoung님께서 보다 구체적으로 교정을 받기 원하시면 그 뜻을 선생님께 전달해 주십시오.
그러면 Maila선생님께서 적극적으로 틀린표현에 대한 교정을 해주실 겁니다.

일대일 수업의 특징을 서로의 니즈에 맞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긍정적인 의미의 요구는 수업의 만족도를 올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Maila선생님은 배려심이 대단히 많으신 분입니다.
yeonnakyoung님의 부탁을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주실 겁니다.

yeonnakyoung님!
영어공부를 꾸준히 하신다면 영어를 우리말처럼 편하게 하시는 날이 반드시 올 것입니다^^
그 날이 빨리 올수록 우리 서로 노력하죠^^
 
2019.12.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6개월째.. 수강후기^^ 2012-07-04
다음 Business English with Jet teacher 2012-07-0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