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 |
Migyeong님! 안녕하세요?
부끄럽습니다.
공부하시는데 도움을 받으시려고 짐잉글리쉬에 오셨는데 실망을 드렸군요?
Roxy선생님의 경우는 공부방법에 관한 것이므로 다른 견해가 있을 수 있겠지만, Christina선생님의 경우는 정말 죄송하게 되었습니다.
Christina선생님께서 많이 아프셨는데 그 부분에 관한 필리핀사무실의 대처가 너무 소홀했습니다.
이런 경우 한국사무실로 보고를 해서 근본적인 대책을 논의하는데 왜 그랬는지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어쨌든 우리의 실수이고 잘못인 건 분명합니다.
환불은 불만족스러울 때 뿐만아니라 만족스러워도 고객님께서 갑자기 수업하기 어려운 상황이 되면 해 드리고 있습니다.
불쾌하신 마음이 환불로 치유되지 않을터이니 그 부분이 죄송스럽고 부끄럽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이 글은 지우지 않겠습니다. 이 글을 지울 권리는 저희에겐 없습니다.
긍정의 글이든 부정의 글이든 우리에겐 모두 소중한 글입니다.
칭찬의 글로 힘이 솟고 유쾌해 져서 그 것을 원하는 것이 사실이지만, 부족하면 마땅히 꾸중도 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Migyeong님의 충고 마음으로 받아드리고,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2019.12.27 |
|
smjiho |
잘 못된 부분은 인정하시고 노력하시려는 부분이 좋네요.
일단 나쁜 후기도 지우고 않으시는 부분은 앞으로 크게 성장하실 가능성이 보이는 부분입니다.
오늘 처음 가입했는데 신청해 보렵니다. |
2019.12.27 |
|
master |
Ji-HoPark님! 안녕하세요?
정말 좋은 후기만 받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했습니다. 보셨듯이~
그럼에도 저희의 진심을 느끼고 이곳에서 공부하시기로 마음 먹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Ji-HoPark님의 격려를 바탕으로 기대가 충족되는 짐잉글리쉬로 꾸려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2019.12.27 |
|
landa |
개인적으로 Roxy 선생님에게 잘 배웠었는데 안타깝네요. ㅠ.ㅠ 원하는 방향을 샘과 좀 더 구체적으로 상의하셨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이미 지나간 일이지만..
저도 몇 분 선생님을 만났는데 좋았던 분도 있었고 불만족 스러운 분도 있어서 마음은 이해합니다~
열공하셔요~ |
2019.12.27 |
|
pinkcat78 |
오. 이런 경우도 있었군요. 정말 화나셨겠어요. 그에비하면 전 운이 좋았던 듯..작년 가을부터 여기서 영어수업했는데, 선생님들이 모두 괜찮았거든요. 다들 시간약속도 잘지키고 영어발음도, 수업의 질도 괜찮았구요. 확실히 영어수업은 티쳐가 중요한거 같네요. 여러모로요 에구..좋은 티쳐만나서 열공하시길 바래요~ |
2019.12.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