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행복한 영어 학습

KIMSUJIN 2012-03-20 03:36:00 조회 1532
짐잉글리쉬에서 영어 수업을 시작 한지 벌써 1년이 다 되어가네요. 처음 수업을 시작했을 땐 선생님 말도 다 이해하지 못해, 30분 내내 듣기연습만 하면서 헤맸었는데, 이젠 자신있게 말 할 수 있어요. 역시 speaking 실력 향상을 위해서는 매일 꾸준히 말하는 것 이상의 공부 방법이 없는 것 같아요.
1년 정도 공부를 하니, 확실히 fluency는 향상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 부터는 새로운 목표를 설정했어요. 올 한해는 accuracy에 초점을 맞추기로요. 그런데 참 쉽지가 않네요..ㅜㅜ..담당 선생님께서는 accuracy 향상을 위해서는 많이 써야 한다고 하네요.. 사실 작년에 담당 선생님과 Gender discrimination in Korea, The Resignation of Steve Jobs, Strong Law Enforcement 등등 다양한 이슈를 주제로 매주 에세이 쓰기를 했었는데요.. 핑계 같지만, 육아 그리고 일과 병행하는 공부가 참 쉽지가 않네요..욕심 많은 선생님을 만나 에세이 쓰기와 병행해서 같이 책 읽고 reaction paper쓰기도 하자고 하네요..그래서 없는 시간이지만 틈틈이 쓰기 공부 다시 시작할려고 합니다.
공부하는 제 모습에 지난 1년이 참 행복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짐잉글리쉬에서 좋은 선생님과 함께 계속 공부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같이 했으면 좋겠네요..
행복한 하루하루를 선물해준 짐잉글리쉬에 감사드립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Roseth선생님 감사합니다. 2012-03-22
다음 짐잉글리쉬 여러분과 Liann선생님~ 2012-03-1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