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with teacher Roseth

com1et 2012-03-09 10:36:17 조회 1357

작년에 들었다 개인사정으로 인해 다시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다시 한가해지니 배워야겠는데 짐잉글리쉬 말고는 딴 데 가기 싫더라고요.. 학생 때부터 이 수업 저 수업 전전해도 자신감이 없어서인지 오래 하지도 못하고. 겨우 토익이나 해서 졸업했는데..
전화영어 사이트 여기저기 많이 봐도 짐잉글리쉬만한 곳이 없습니다 ㅡㅡ;;
정말 경험상 .. 전화영어 딴 곳보다 ㅋㅋ 여기가 가장 좋아요...
평일 한 시간 수업인데 지루하지 않아요. 길다고 느껴지지도 않고요
수업 이틀 째인데 마치 예전에 알던 사람처럼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좋아요.

teacher roseth, 더듬더듬 말하는 제가 짜증날 법도 한데 ^^ 정말 친절하세요. 영어가 막 늘어서 하고 싶은 이야기 다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고 싶은 말 전달도 못하고 답답하지만 이 답답함을 극복하기 위해 공부하는 것이겠죠? !!
이 모습 그대로 유지해주세요 !!!! 부탁드려요 !!

teacher , i am cindy.
Thank you and i feel happy to meet you
have a good weekend with your family :)
see you next week !!
 master com1et님! 안녕하세요?

예전에 힘들게 일을 하고 맛있게 먹던 된장찌게가 있었습니다.
된장 자체가 맛있었고 밑반찬도 너무 훌륭했습니다.
게다가 주인 아주머니의 친절과 인간적인 맛은 음식맛을 능가했었죠.

세월이 흐른 뒤 그 맛을 느끼고 싶어서 지방에 있는 그 집을 차를 몰로 찾아간 적이 있었습니다.
그 것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비싸고 고급스러운 음식은 아니지만, 정성스럽고 사람냄새가 나는 된장찌게를 함께 먹고 싶은 욕심에...
그런데 그 집에는 새로운 주인아주머니가 계셨습니다.
반갑게 저를 맞아 줄 아주머니를 생각하고 가게 문을 열었지만 그렇지 않아서 무척 서운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같은 메뉴가 있길래 시켜서 먹었지만, 그렇게 자랑까지 하고서 데려간 제가 무안해 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짐잉글리쉬에는 저처럼 된장찌게 맛을 잊지 못하고 다시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이 매일 매일 계십니다.

com1et님과 같은 고객님들을 뵈면서 짐잉글리쉬를 더 잘 가꾸어야 겠다는 책임감을 느낍니다.
심지어는 자신은 공부를 하지 못할 상황이면서 지인들을 계속 소개시켜 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런 고마운 분들께 일일이 감사하다는 말씀을 못드리는 대신에 계속해서 좋은 회사로 만드는 것이 제 역할이라고 다짐합니다.

합리적인 수강료로 양질의 영어수업을 제공하며 선생님과 학생들간에 서로 배려하는 문화가 있는 짐잉글리쉬를 유지하고 발전시켜 나가는데 앞으로도 애쓰겠습니다.

그래서 com1et님처럼 잠시 떠나 계시다가 다시 돌아오셔도 마치 친정처럼 푸근한 곳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돌아오신 것이 기뻐서 제가 자꾸 오버하는 것 같군요^^
Roseth선생님과 즐겁게 공부하십시오^^
그리고 앞으로는 바빠지셔도 공부는 계속 하시구요...
 
2019.12.27
 com1et 네^^ 개인적으로 topic을 정해서 free talk 를 하는 시간이 정말 유익한 것 같습니다. 제 관심사에 귀를 기울여 재미있게 수업을 유도하시려는 teacher의 모습에 감사하고, 수업 시작 전 단어나 표현법을 먼저 공부한 후 말하는 와중에도 계속 연관 단어를 찾으며 공부하니 .. 짧은 시간에 많은 단어를 쉽게 익혀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정말 이젠 꾸준히 그리고 열심히 해야겠어요.!  2019.12.27
 master 아! 맞습니다.
com1et처럼 공부하는 것도 아주 좋은 공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 방법으로 공부를 해봤는데 새로운 단어를 많이 접하게 되더라구요..
문제는 복습인 것 같습니다.
복습만 했다면 그 단어는 모두 내 것인데... 아쉽기 그지 없습니다.
복습 꼭 하셔야 합니다^^
 
2019.12.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개월수는 4개월째인데...관리자님께 왜케 죄송할까요.ㅋㅋ 2012-03-12
다음 오늘 수업에 너무도 만족합니다. 2012-03-0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