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수강 후기~

나나나 2011-09-26 05:05:22 조회 1878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재밌게 수업 듣고 있고요^^
사람들이 제가 필리핀 전화 영어를 한다면 제일 먼저 발음 걱정들을 하는데,
뭐하러 그런 걱정들을 하나 할 정도로 발음들도 좋으시고...^^
여기저기 제가 좋다고 얘기해도 실제로 실행에 옮기는 사람이 없네요. 안타까워라~
 master 나나나님! 안녕하세요?

나나나님의 말씀에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정말 짐잉글리쉬는 수강료는 대단히 합리적이며 그럼에도 최고의 선생님들과 수업이 진행됩니다^^

이런 일도 있었습니다.
어느 부자동네에 중 3 학생이 짐잉글리쉬를 선생님을 다르게해서 두 강좌를 수강했었습니다. 그리고 그 학생은 대한민국에서 최고중에 하나인 특목고에 진학을 하였습니다.
그 학생의 어머니는 몇 차례 감사하다는 전화도 주셨고 어떻게 아이가 공부를 했냐고 물어보는 동네 주민에게 짐잉글리쉬를 소개해 주셨습니다.
대단히 관심을 갖던 그 동네주민은 수강료가 얼마인지 듣더니 더 이상 관심을 갖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어머니는 제게 짐잉글리쉬의 수강료를 많이 올리지 않는 한 그 동네주민들은 짐잉글리쉬를 거들떠도 보지 않을 거라고 얘기하며 함께 웃은 적이 있었습니다.

속상했지만 재미있었습니다. 우리에겐 우리 시스템을 좋아하고 적극 지지해주는 많은 고객님들이 계시기 때문에 여유있게 웃을 수 있었습니다.
그 고객님들은 부탁드리지 않아도 나나나님처럼 짐잉글리쉬를 이곳 저곳에 알려주시고 계십니다.

나나나님! 더욱 열심히 공부하셔서 주위 분들에게 놀랍게 발전한 실력을 보여주십시오.
그때는 모두가 나나니님처럼 짐잉글리쉬를 수강하겠지요^^

그리고 주위에 실행에 옮기는 사람이 없다고 하더라고 계속 짐잉글리쉬를 알려주십시오.
1년을 지켜보다 시작하신 분들이 있으니 언젠가는 그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입니다.

그러고보니 주위사람들을 위해서도 열심히 공부하셔야 겠군요^^

늘 즐거운 수업하십시오.
 
2019.12.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우리 선생님 2011-09-27
다음 8월초부터시작! 2011-09-2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