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윈도우10 결제오류관련 안내

2015-08-27 12:00:31 조회 2476
안녕하세요.
짐잉글리쉬 기술지원센터입니다.
최신버전 윈도우10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 중에서 
올더게이트 결제관련 오류를 경험하시는 경우가 있으셔서 안내드립니다. 

현재 짐잉글리쉬가 제휴하고 있는 결제모듈 제공사인 올더게이트에서는 
윈도우10 사용고객님들의 이와 같은 문의에 공지사항으로 안내드리고 있는데요. 
여기에 상세히 안내글을 올리오니 실행에 참고하셔서 문제해결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이하 올더게이트사의 안내입니다.
=======================================================================================



안녕하세요, 올더게이트 관리자 입니다.

Windwos10의 브라우저 엣지(Edge) 사용시 액티브X를 지원하지 않아 결제 이용이 불가하므로

Windwos10에 내에 포함된 인터넷 익스플로러(IE)11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법1.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열기 클릭




엣지 브라우저 이용 중 <그림1>과 같은 화면이 나오면 ‘Internet Explorer에서 열기’ 를 클릭합니다.




방법2. 인터넷 익스플로러 작업 표시줄에 고정




1) 시작메뉴 아이콘 바로 하단에 Windows검색창에 ‘ie’ 입력



2) Internet Explorer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버튼 클릭



3) 이 프로그램을 작업 표시줄에 고정 클릭



4) 작업표시줄에 고정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단축아이콘을 이용하여 인터넷 접속




중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 시 관리자권한으로 실행






1) [Internet Explorer]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2)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셔야 설치시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브라우저 아이콘 구분법






위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셔도 안되는 부분이 있다면 올더게이트 고객센터 1661-7335 (내선2번→3번)

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상으로 결제모듈제공사인 올더게이트에서 직접 안내하는 글을 참고하시라고 올렸습니다.

국내 결제사들이 사용하고 있는 ActiveX방식이 불편해서 나타나는 문제라고 보이는데요.

이곳의 안내대로 해보시고 문제를 해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Jing선생님과 Dianne선생님께서 한국을 방문하십니다(3차). 2015-10-27
다음 꼭 읽어야 할 좋은 책 <말의 비밀>을 추천합니다 2015-02-2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