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무료 영어공부 사이트 한마디로닷컴을 소개합니다

관리자 2013-05-14 03:21:30 조회 5522
고객님! 안녕하세요?

짐잉글리쉬에서 즐겁게 공부하고 계시지요?
고객님들께서 이 곳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까닭은 궁극적으로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서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영어실력을 올리기 위해서는 유학이나 어학연수처럼 많은 비용을 들여야만 가능하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우리 주위에서 아이들을 어학연수를 보내기 위해 빚을 내는 일은 일상이 되어버렸습니다.
이런 현실 속에서 짐잉글리쉬는 지난 5년간 한국 땅에서 공부해도 영어를 잘할 수 있다는 희망을 준 여러분의 든든한 벗임을 자부합니다.

저는 오늘 이런 짐잉글리쉬 수업에 큰 시너지를 줄 훌륭한 영어교육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박기범 선생님이라는 분께서 십 여분 단위로 동영상 강의를 하시는 곳으로서 영어식 사고를 통해서 자연스럽게 말이 나오게 하는데 크게 도움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이 분을 알지는 못합니다만, 좋은 의도로 한마디로닷컴이라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계시며 그 곳에서 양질의 강의를 제공하고 계십니다.

짐잉글리쉬는 훌륭한 선생님과 합리적인수강료라는 두 가지 장점을 경쟁력으로 삼아서 계속 발전해 나가고 있는데 한마디로닷컴은 우리가 하지 못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놀랍게도 이 사이트의 동영상강의는 회원가입을 하는 것만으로 모두 무료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는 지금 한마디로닷컴을 소개하면서 그 곳의 강의 질이 너무 좋아서 ‘고객님들께서 짐잉글리쉬를 떠나시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을 하며 떨고 있습니다^^

저는 한마디로닷컴의 강의가 짐잉글리쉬 수업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한국말로 진행되는 영어식 사고에 관한 명쾌한 강의는 짐잉글리쉬 수업시간에 여러분들이 지금보다 수준 높은 말을 할 수 있게 해주리라 기대합니다.
특히 이제 귀가 트이고 입이 열리는 시점에 있는 중급자들에게 적합한 것 같습니다.

저는 박기범 선생님처럼 대의를 품고 무료로 영어강의를 제공하지는 못하지만, 좋은 사이트를 소개하는 역할이라도 할 수 있는 것이 행복합니다.
한마디로닷컴의 주소는 http://hanmadiro.com 입니다.

이제 곧 영어로 편하게 의사소통을 하게 되실 고객님을 기대합니다.
고맙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Eliza선생님과 Cherrie선생님께서 한국을 방문하십니다(2차) 2013-05-22
다음 짐잉글리쉬의 열린 게시판 2013-04-0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