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운영자 Jim이 <소셜스타일> 이라는 책을 출판했습니다

관리자 2011-11-21 12:06:52 조회 3191
고객님! 안녕하세요?

부끄럽습니다만 이 공지는 짐잉글리쉬와는 관계없는 Jim에 관한 내용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은 제가 <소셜스타일> 이라는 책을 출판하였습니다.

이 책은 대인관계를 잘하는 방법에 대해서 명쾌한 해답을 주고 있습니다.
상대의 성향(소셜스타일)을 정확히 파악하고 상대를 편안하게 하는 높은 대응성을 발휘함으로써 상대를 동기부여하고 결국 서로 시너지를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 가능한 이 기술은 독자들의 대인관계(커뮤니케이션)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대인관계에 대해서 깊이 생각할 수 있는 좋은 책이라는 확신으로 고객님들께 추천합니다.

짐잉글리쉬를 만들고 수입의 적고 많음에 연연하지 않고 신념하나로 지금까지 달려 올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고객님들의 짐잉글리쉬를 향한 믿음이었고 두 번째 이유는 제게 짐잉글리쉬 외에 다른 수입원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책은 그 다른 수입원인 기업교육 강사로 활동하면서 얻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인터넷 서점을 통해서 책을 구매하시고 서평도 써주시고 책 내용이 괜찮으시면 지인에게 추천해 주신다면 제가 발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제목 : 소셜스타일(부제-커뮤니케이션도 스타일이다) 출판사 : 책나무 출판사

고맙습니다.
Jim Dream

목록 수정 삭제


이전 Grace선생님과 Baba선생님이 한국을 방문합니다(1차) 2012-03-13
다음 장학금게임은 매달 초에 진행합니다 2011-10-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