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새로운 홈페이지와 새로운 시스템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관리자 2011-09-10 11:24:06 조회 1722
고객님 안녕하세요?

지난 5월에 시작을 했던 홈페이지와 고객관리시스템이 드디어 오늘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짐잉글리쉬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 만든 시스템이 부디 빛을 발하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10월부터 바뀌는 것들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없었던 마이페이지 기능이 생겼고 고객님들께서는 그 곳에서 수강확인증도 직접출력하실 수 있고 결제여부나 잔여 수강일 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시스템이 정상화 되려면 두 달정도는 걸릴 것 같습니다.
필리핀의 선생님도 새로운 시스템에 적응해야 하고 한국 사무실과 필리핀 사무실 모두 새로운 시스템에 적응할 시간이 필요하리라 생각합니다.

레벨테스트 결과지도 직접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지만 당분간은 기존에 하던 대로 이메일로 보내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3개월에 한 번씩 중간평가서도 마이페이지를 통해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큰 변화중의 하나는 한달 수업을 20일로 기준하였습니다. 한 달에 한번 수업연기가 가능하며 수업중지도 한 달에 한 번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책은 수강안내>수강료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짐잉글리쉬를 신뢰하고 이 곳에서 계속 학습을 해주신 덕분에 짐잉글리쉬는 정말 많은 발전을 하였고 새로운 시스템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처음 마음’을 간직한 채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지금 저희는 교재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더러는 e-book을 고객님께 제공해서 교재비를 아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아울러 가치 있는 책을 출판해서 영어공부에 도움을 드릴 계획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시스템상으로 부족한 점이 많았지만 훌륭한 선생님때문에 그리고 최선을 다해서 도움을 드리려고 하는 저희 사무실 직원들 덕분에 넓은 아량으로 지켜봐 주신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 마음에 감사해서 한 달 85,000원이라는 합리적인 수강료로 다른 곳에서는 생각하지도 못할 가치 있는 도전들을 앞으로도 계속 할 것입니다.

짐잉글리쉬의 모든 변화를 긍정적인 눈으로 지켜봐주십시오.
고객님의 지지는 저희에게 무한한 동기부여가 됩니다.

추석명절 행복하게 보내십시오.

Jim dream.

목록 수정 삭제


이전 10월 수강료 결제와 휴강안내 그리고 11월 장학금게임 안내 2011-09-21
다음 짐잉글리쉬에서는 지사나 지부를 모집하지 않습니다. 2011-04-0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