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Friah 선생님덕분에 영어가 재밌어요!

Hannah 2023-01-04 22:48:23 조회 1073

 

저에게는 글로벌회사에서 일하고 싶은 꿈이 있어요!

Friah 선생님과 2달정도 같이 공부중인데, 운좋게도 오늘 원하는회사랑 인터뷰를 보고왔어요

일년전에는 버벅거리던 제가, 영어로 완벽하게 모든 질문에 대답하고 웃으며 농담까지 할 수 있게된 건 friah 선생님 덕인 것 같아요!

(전에 같이 공부한 joanna 선생님과 gladys선생님도 감사해요!)

영어를 말하기전에 이제는 두려움이 없고 자신감도 많이생기게 되어 너무 행복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웃으면서 재밌게 수업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좋고 더 열심히해서 꼭 제가 가진 꿈을 이루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Friah 선생님과 며칠 동안 같이 인터뷰 연습해보고 한게 많은 도움이 되어서 꼭 이런 좋은 이야기를 짐잉글리쉬에 소문 내고싶아요^^
 

앞으로도 열공하고 재밌게 수업하겠슴니다 ㅎㅎ friah 선생님 감사해요♥️♥️♥️

 jimenglishjim hjythebest 님, 안녕하세요.
반가운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인터뷰를 훌륭하게 마치시고 좋은 소식 기다리고 계시겠군요.
원하셨던 회사에 꼭 입사하셨으면 좋겠어요.

영어를 아무리 잘해도 면접 자리에서 농담하기는 어려운데, 여유 있는 모습이 아주 멋지세요.
면접관이 유머를 겸비한 여유 있는 모습에 점수를 많이 주셨을 것 같아요.
누구든 그런 사람과 일하고 싶잖아요.^^

hjythebest 님 스스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지고 자신감이 생겼다고 느끼신 것이 인상적이에요.
앞으로 영어를 사용할 기회는 점점 많아질 테니 Friah 선생님과 열공하셔서 그 기회를 잘 사용하셔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Friah 선생님은 언제나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선생님인 것 같아요.
수업도 정말 많이 하고 있는데 지치는 모습을 못 본 것 같아요.
Friah 선생님과 hjythebest 님의 열정이 합쳐져서 수업이 시너지가 났으면 합니다.

전에 공부하셨던 Joanna 선생님과 Gladys 선생님에게도 감사를 표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짐잉글리쉬가 hjythebest 님의 꿈의 실현을 도와드릴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즐겁게 공부하세요.^^
 
2023.01.05

목록 수정 삭제


이전 Andrea 선생님과 짐잉글리쉬 감사합니다! [추천추천] 2023-01-11
다음 Euri 선생님 덕분에 영어 스트레스가 덜었어요. 2022-12-1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