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Nicole 선생님 추천 드립니다^_^

Emily 2021-12-30 11:12:54 조회 1319

임신~출산 기간동안 집에만 있는 것이 무료하고, 육아휴직 후 복귀했을 때의 영어업무를 위해 짐 잉글리쉬를 신청하였습니다.

신생아 아기를 키우느라 단 30분을 시간 내는 것도 힘들 때가 있는데 니콜선생님께서는 육아, 아기 관련 저의 주절거림을 다 공감해주시고 이해해주셔서 마치 친구와 육아수다를 떠는 것 처럼 즐겁게 수업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관심있는 주제로 이야기를 하다보니 더 적극적으로 대화에 참여하려고 하고, 대화가 즐거워서 정말 30분이 빠르게 지나가더라구요.

오후로 시간을 변동하면서 니콜선생님에서 다른 선생님으로 변경될 것 같아 미리 추천글을 남깁니다^^

아이가 좀 더 자라면 1시간 수업으로 받고싶네요~!!

 

 jimenglishjim rhdns90 님, 안녕하세요?
아이 키우면서 공부하기 쉽지 않은데 수강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아기들은 항상 도움이 필요해서 온전히 rhdns90 님을 위해서 30분이라는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생각보다 어려운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지금도 수업하시다가 아기 돌보는 것 때문에 잠시 멈춰야 하는 상황이 있으시죠?

Nicole 선생님과 그런 어려움을 공유하고 육아에 대한 경험을 나누는 것은 수업 이상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올해 업무를 마감하는 날 rhdns90 님이 계속해서 Nicole 선생님과 밤에 공부하실 수 있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오늘 업무 끝나고 요청하셨으면 그렇게 도와드리기 어려울 수도 있었을 텐데, 무척 현명하게 일정이 바뀌자마자 빨리 연락 주셨어요.
덕분에 저희도 마음이 편안합니다.

아기를 키우면서도 자기계발을 함께 하시는 rhdns90 님을 응원합니다.
우리 수업이 힘들고 고단한 것들을 풀고 잠시 쉴 수 있는 시간이었으면 합니다.

엄마라는 역할이 새로 생겼던 해라서 올해는 rhdns90 님께 무척 의미 있는 해였다고 생각합니다.
사랑스러운 아가와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2021.12.30

목록 수정 삭제


이전 Amari 선생님 감사합니다! 2022-02-03
다음 Rose anne 선생님을 추천 합니다. 2021-12-1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