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Raina 선생님께 감사드려요!

ParkNaHyeon 2020-07-30 23:18:51 조회 1040

안녕하세요! Raina 선생님과 수업을 한지 거의 일년이 다 되어가는 학생입니다. Raina선생님께 감사드리는 마음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ㅎㅎ

처음에 시작할때는 잘하진 못해도 자연스럽게 영어가 나오기만 해도 좋을것 같다 라는 생각으로 했던 수업이었는데 어느새 실력이 많이 늘어 지금은 수업을 통해 목표를 세울수 있게 되었네요!
처음에는 버벅거리고 잘알아듣지 못해서 쏘리만 반복하던 저를, Raina선생님이 미안해 할 필요없다며 항상 열심히 들어주시고 얘기해주셨고 그 덕분에 자신감이 많이 붙게 되었습니다. 더이상 망설이지 않고 영어를 말할 수 있게 되었고 틀리더라도 영어로 말하는게 두렵지 않아졌어요!

후에 외국으로 나갈 계획으로 토플 공부를 시작하자 선생님께서 도와주시고 싶으시다고 중간중간 함께 토플문제를 연습하고 다양한 주제로 대화를 했었는데 이것이 많은 도움 되어 높은 점수까지는 아니지만 토플 스피킹이 거의 10점이나 오를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지금도 여전히 영어실력은 부족하고 수업도 종종 지각하는 학생이지만ㅠRaina선생님 덕분에 많은 부분이 달라질 수 있어서 기쁘고 감사드려요!!

 jimenglishjim dge05176 님, 안녕하세요?

와우, Raina 선생님과 공부하면서 성장하고 있는 모습을 잘 표현해 주셔서 읽고 있는 저도 에너지가 생기는 느낌입니다.

1년 동안 열심히 하셨군요~
짐잉글리쉬 수업을 통해서 성장하고 있는 dge05176 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영어라는 것이 하루아침에 느는 것이 아니라서 공부하는 중에 실망도 많이 하고 답답함을 느끼기도 하면서 결국 몇 차례 포기했다가 다시 시작하기도 하죠.
저도 그렇지만 그런 경험을 하신 분들이 짐잉글리쉬에 많이 계십니다.

그런데 dge05176 님은 참 잘하고 계신 것 같아요.
스스로 영어실력이 늘고 있는 것을 느끼고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도전하는 모습들은 글로만 읽어도 흐뭇해지고 기분 좋아집니다.

저도 요즘은 예전과 달리 수업에 빠지지 않고 거의 출석하면서 열심히 하고 있는데, 그럴수록 갈 길이 멀다는 생각을 합니다.
우리 함께 힘내서 조금 더 앞으로 나가봐요.^^
감사합니다.
 
2020.08.03

목록 수정 삭제


이전 Edlyn선생님 감사해요 2020-08-19
다음 Romeo 선생님 후기 2020-07-3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