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Friah선생님과의 수업 정말 재밌어요!

June 2021-10-06 20:23:41 조회 1088

안녕하세요, 짐잉글리쉬를 시작한지가 올해 초였던 것 같은데 벌써 10월달이 되었네요!

짐잉글리쉬를 시작하고 얼마 안가 스케줄 상 선생님을 변경하게 되었어요.

그때 변경된 선생님이 Friah 선생님이셨습니다. 중간에 선생님이 변경된 거라 다시 적응해야 한다는

생각에 걱정도 많이 했었는데, 선생님과 첫 수업부터 말이 너무나 잘 통해서 놀랐던 게 아직도 기억나네요!

친구와 수다 떠는 것 같이 이런저런 이야기도 많이 고민도 털어놓고, 늘 즐겁게 수업하고 있어요.

신문기사를 가지고 수업을 진행하는데, 서로 안부인사를 묻고 수다를 떨다가 프리토킹 수업이 되었던 적도

꽤 있었어요. 저는 이런 시간이 늘 재밌고, 제가 영어로 다른 사람과 이야기를 할 수 있다는 것 자체에 굉장히

뿌듯함을 느낍니다! Friah 선생님 덕에 영어로 말하는 자신감도 꽤 생겼어요. 일상생활에서도 나중에 수업시간이

되면 이런 말을 꼭 해봐야지, 이런 말을 어떻게 전달할 수 있을까 고민해보기도 해요. 

또 발음 교정도 정확하게 해주시고, 제가 질문한 부분에 대해서 늘 상세히 설명해주세요.

아직 더 배워야 할 부분도 많고, 교정 받아야 할 부분도 많겠지만 늘 즐거운 마음으로 수업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jimenglishjim 임수빈 님, 안녕하세요?
Friah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시는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살아가면서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나면 정말 반갑죠.
같이 있으면 시간 가는지도 모르고.
아마도 Friah 선생님이 임수빈 님께 그런 사람인 것 같습니다.
매일 친구를 만나는 느낌으로 수업에 참석하고 서로의 얘기를 나누다 보면 어느새 30분이 훌쩍 지나가서 아쉽게 내일을 기약해야 하는 날이 많을 것 같아요.
영어라서 하고 싶은 말을 제대로 하지 못하거나 마음을 잘 표현하지 못해서 아쉬울 때도 있겠지만 마음이 통하면 그것이 소통에는 문제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말씀 들어보면 수업을 하지 않고 수다를 떤 것 같은데 영어로 말하는 것에 대한 자신감도 생겼고 스스로 뿌듯해하시잖아요.
정말 멋지고 제가 추구하는 수업방식이어서 저 또한 뿌듯한 마음이 듭니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수업 때 하고 싶은 말을 생각하고 그것을 어떻게 표현할지 고민하는 모습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일상과 짐잉글리쉬 수업을 연결지어서 생활하는 습관이 더 빨리 영어를 성장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즐겁게 수업하시다가 임수빈 님도 모르게 성장해 있는 기쁨을 느끼기를 바랍니다^^
 
2021.10.0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Elsa 선생님과의 수업 너무 즐거웠어요 2021-10-18
다음 Mina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2021-09-1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