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Edlyn 선생님과의 한 달 수업 후기

Jake Kang 2021-07-19 15:42:26 조회 1356

영어를 잘 하고싶다는 열망은 항상 넘쳤었습니다.

유튜브로 회회공부법도 검색해보고, 쉐도잉도 열심히 따라해봤습니다. 

하지만 내가 잘 하고있는지도 모르겠고, 평가도 받을 수 없으니 열정도 서서히 식어갔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한 국제커플 브이로그를 유튜브에서 봤는데, 그 분이 이성친구와 교재하는 기간동안 영어가 엄청 늘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때 깨달았습니다. 나도 누군가와 말해야겠구나.

처음에는 고민 많이 했습니다.

고민보다는 겁을 먹었죠. 누구보다 열심히 독학으로 영어회화공부를 했는데, 과연 내가 외국인이랑 영어로 말을 할 수 있을까.

제 생각에는 이 고민이 바로 전화영어를 해야하는 이유인것 같습니다.

저는 어쩌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없어서 혼자 공부를 해왔던것 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Edlyn 선생님과의 수업 후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많이 상승했습니다! 저 스스로 그렇게 느끼고 있습니다.

물론 수업마다 하고싶은 말이 한번씩 안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Edlyn 선생님이 어떻게 그렇게 제 마음을 잘 아시는지 적절한 단어와 문장을 제시해주시더라구요. 이런점에서 정말 수업 경험이 많으신것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수업 진행도 항상 즐겁게 이끌어나가 주셔서 저도 덩달아 즐겁게 수업 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짐잉글리쉬 정말 추천하고싶은데 제 주변 친구들은 영어에 그렇게 관심 있는 친구들이 아니라 참 아쉽네요.

그래도 저는 엄청 만족스럽고, 한편으로는 이 전에 방황했던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에 한 달 더 수강신청을 하고 후기남겨봅니다 :)

 

 

 jimenglishjim jkang950701 님, 안녕하세요?
다른 사람들은 그냥 보고 넘길 수 있는 유튜브 영상에서 효율적인 Speaking 공부 방법에 대한 영감을 얻으셨군요.
그 영상 덕분에 jkang950701 님과 연이 되었으니 저희에게는 참 고마운 영상이네요.

쉐도잉이나 다른 영어공부방법들도 영어 말하기 실력을 늘리는데 좋은 방법이지만 살아있는 대화가 아니라서 지속하기 어려움이 있는 것 같아요.
jkang950701 님처럼 열심히 외우고 연습한 것들이 실제 대화에서 어떻게 적용되는지도 모르는 답답함이 있기도 하고요. 그래서 저는 짐잉글리쉬 수업을 들으면서 쉐도잉 연습을 하면 시너지가 커진다고 생각합니다.
저희가 허밍순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것도 같은 맥락에서 그렇습니다.

지금 Edlyn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시는 것도 그 수업이 생생하게 살아있어서라고 생각해요.
실제 대화에서는 상대가 어떤 말을 할지 전혀 모르기도 하고 알아듣지 못할 수도 있잖아요.그래서 어렵기도 하지만 반면 매 순간순간이 긴장감이 있고 재미있는 것 같아요. 대부분이 30분 수업이 길지 않을까 걱정하다가 생각보다 빨리 지나가는 것처럼 느끼는 것은 살아있는 긴장감 때문인 것 같아요.

Edlyn 선생님은 jkang950701 님의 영어를 보다 성숙하게 만들어주실 수 있는 분이세요.
아주 어린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모두 잘 대응해서 수업을 멋지게 진행해 주시는 분이죠.
Edlyn 선생님과 수업 후 자신감이 많이 상승하셨다는 말씀이 무척 반갑습니다.
더 자신감을 가지셔도 될 것 같아요.
그동안 혼자서 공부해온 시간도 있으니까요^^

친구들이 영어에 관심 없다고 실망하지 마시고 나중에 친구분들께 영어를 유창하게 하는 jkang950701 님 모습을 꼭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우리 꼭 친구분들이 지금 공부를 시작하지 않은 것을 후회하게 만들어요.
감사합니다.
 
2021.07.21

목록 수정 삭제


이전 Toni 선생님 추천합니다! 2021-07-30
다음 Amari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2021-07-1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