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April 선생님 수업 너무 좋아요!

Youngju 2021-06-30 15:43:35 조회 1295

짐 잉글리시 수강 세달째이고, 두번째 달부터 April 선생님이랑 수업 시작했습니다. 첫 달은 다른 선생님과 한 시간 길이 수업했는데 이런 저런 사정이 있어서 30분 수업으로 바꿔서 April 선생님이랑 수업 시작했어요. April 선생님이랑 수업은 한달 꽉 채우고 이제 두달째 들어서는터라 수강 후기를 적어 봅니다.

수업이야 당연히 잘 진행해주시고요(첫번째 뵌 선생님도 수업 엄청 잘해주셨어요. 저는 크고 작은 다른 전화영어 서비스도 꽤 경험해봤는데 다른 전화영어에 비해서 짐잉글리쉬 선생님들 평균적인 수준 높으시다고 느꼈습니다. 굳이 수강료가 합리적이라는 부분을 고려하지 않더라도요.) 특히 April 선생님 대화 중에 언제나 제 문장 끝까지 들어주신 담에 바른 표현 알려주셔서  좋습니다. 더 좋은 건 매일 올려주시는 수업 피드백이 매번 상세하고 cheerful (다른 마땅한 한국어 표현이 생각나지 않네요...영어 섞어써서 죄송)해서 복습하는데도 도움되고(피드백 살펴보다 보니까 제가 자주 틀리는 부분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동기부여 되는 느낌 받아서 좋아요! 짐 잉글리쉬도 April 선생님도,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Thank you for your considerate and cheerful feedback, as always, April! 

 
 jimenglishjim neko1026 님, 안녕하세요?
April 선생님과 즐겁게 공부하고 계시는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neko1026 님과는 시차 때문에 퇴근하고 집에서 상담한 것과 조금 특별한 여러 이야기를 많이 나누어서 기억이 뚜렷하게 납니다.
당연히 유쾌한 통화였고 처음 통화에서 궁금했던 것을 두 번째 통화하면서 정확하게 알게 돼서 속이 시원했더랬죠.

박사학위 논문은 잘 진행되고 있는지요?
연구주제가 특별해서 지도교수님께 논문 지도받으면서 그 당시 한국 상황을 잘 설명해 드려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것 때문에 짐잉글리쉬에서 수업도 듣고 계실 테고요.

April 선생님께서 꼼꼼하게 도와주고 계시니 neko1026 님 학위 받는 과정에 도움 많이 받으실 것을 기대합니다.

수업 후 피드백을 보면 자주 실수하는 것을 또 실수하시죠?
저도 그렇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은 수업시간에 실수한 것을 바로 인지하고 스스로 실수를 바로 잡는 제 모습이 보이더라고요.
그날 제 선생님은 그 부분에 대해서 칭찬해 주셨습니다 ㅎㅎ
영어는 그렇게 조금씩 늘어가는 것 같아요.
먼 곳에서 가족과 떨어져 있으면 몸 아플 때가 가장 서럽죠.
언제나 건강하시고 수업도 계속 즐겁게 하시길 바랍니다.
 
2021.07.01

목록 수정 삭제


이전 Amari 선생님을 추천합니다. 2021-07-11
다음 baba 선생님을 강력 추천합니다 2021-06-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