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Michelle 쌩과 수업후기

jennifer 2021-02-08 10:23:47 조회 1342

아이가 수업 시작한지 벌써 두달째입니다. 첫 영어 쌤이 Michelle 샘이었는데.제가 봐도 영어 시간에 흥이  넘치고 아이도 영어샘을 잘 따랐어요. 다른 학습 수업으로 시간이 변경되어  지금은 다른 좋은 샘과 수업을 하고 있지만. Michelle 샘에게 고마웠다고 전해  주고 싶네요.기회가 된다면 다음번에  둘째 아이는 Michelle 샘에게 맡기고 싶네요. 

 jimenglishjim 어머니, 안녕하세요?
아이가 새로운 선생님과도 수업을 잘하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선생님이 바뀌면 새로운 만남에 적응하기까지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한 경우도 많거든요.

그간 말하기 연습을 하지 않았던 아이가 매일 30분을 영어로만 듣고 말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루하루 습관적으로 말하는 것들이 쌓이고 쌓여서 유창하게 영어로 말할 수 있는 날이 오게 될 겁니다.

제 생각에 우리 수업이 아이에게 많이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정확하게 말하려고 하지 말고 되도록 많이 말하는 것입니다.
많이 잘못 말해도 그것을 좋아하고 칭찬하고 도와줄 선생님이 있으니 편안하게 많이 말할 수 있도록 지도 부탁드립니다.

동생 서진이 선생님과 시간에 대한 정보는 내일 문자로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가 설 명절 행복하게 지내고 15일에 레벨테스트 하면 될 것 같아요.
아쉽게도 요청하신 시간대에는 Michell 선생님 일정이 다 차 있어서 다른 선생님을 배정할 건데요.
서진이도 즐겁게 공부할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02.09

목록 수정 삭제


이전 Leni 선생님과 3개월 수업 후기 2021-02-10
다음 저 미국 갑니다. 2021-01-3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