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Teacher Raina와의 수업 후기

June 2021-01-29 14:26:51 조회 1159

안녕하세요, 이번에 Raina 선생님과 함께 수업하게 된 학생입니다.

처음엔 영어로 누군가와 대화를 한다는 것에 굉장히 긴장을 많이 했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 지루할 틈 없이 수업을 잘 이끌어주셨어요. 영어로 말을 꺼내는데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꽤 있었는데 그때에도 제게 충분히 생각할 수 있도록 시간을 주시고 기다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모르는 단어 뜻도 굉장히 잘 풀어서 이야기 해주시고, 제가 틀리게 사용한 단어들도 잘 교정해주신답니다:) 처음에는 하루 30분이라는 시간이 영어로 이야기를 하는 데 있어서 굉장히 긴 시간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었어요. 하지만 선생님과 수업을 하다보니 30분도 짧다고 생각되네요! 그만큼 수업을 즐겁고 쾌활하게 이끌어주세요. 제가 아직 영어로 말하는 데 있어서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선생님과 계속 수업을 들으면서 실력을 키워나가고 싶습니다. 영어로 말하는데 물꼬를 틀 수 있도록 도와주신 Raina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jimenglishjim isb3365 님, 안녕하세요?

맞아요, 처음 수업 시작할 때는 30분이 무척 길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익숙하지 않은 언어로 30분을 채운다는 것에 대한 부담 때문에 그런 느낌이 들 수 있어요.
하지만 배워가는 기쁨을 느끼기 시작하면 그 30분이 오히려 무척 짧게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몇 마디밖에 하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과 더 잘 표현하고 싶은 기대가 함께 혼재되기도 하고요.

우선 isb3365 님께서 영어로 말하는 것에 대한 긴장을 낮추신 것을 축하하고 싶어요.
그 무서웠던 울렁증이 사라지면 어떤 얘기든 할 수 있으니까요.
저는 그 말이 문법적으로 정확하던 그렇지 않던 그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오류가 있더라도 우선 말을 많이 해보는 것이 영어 말하기를 잘하는 바른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본격적인 영어 말하기의 첫발을 Raina 선생님과 함께 잘 띄신 것 같아요.
Raina 선생님은 책임감 있고 정이 많은 선생님이라 isb3365 님의 성장을 위해서 하나하나 꼼꼼하게 도와주실 것입니다.
이번 기회에 꼭 영어 말하기에 대한 자신감과 확신을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2021.02.02

목록 수정 삭제


이전 저 미국 갑니다. 2021-01-31
다음 Glee teacher 감사합니다! 2021-01-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