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Fei 쌤 감사합니다!

June 2021-01-25 17:41:56 조회 1152

이제 Fei 쌤과 전화 영어를 시작한지도 벌써 5개월째가 다 되어가네요. 

문법이나 독해는 어느 정도 한다고 생각했는데 스피킹은 잼병이었던 제가 이제는 제법 자연스레 말이 나오네요. 

전화 영어 시작 전에 본 오픽 점수가 충격적이었는데 이번에는 별 준비도 없이 높은 등급 받을 수 있었습니다^^ Fei 쌤 덕분이에요!

수업 형식도 제 요청대로 잘 조정해주시고, 매일 가져오시는 기사도 매우 유익합니다. 늘 좋은 공부 되고 있네요. 

주 5일 수업을 5개월 동안 별 문제 없이 할 수 있었던 건 쌤과 좋은 관계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늘 참을성 있게 이야기 잘 들어주시고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jimenglishjim junl0721 님, 안녕하세요?

와, 멋지세요.
5개월 만에 정말 큰일을 하셨어요.
스스로 전과 다르게 자연스레 영어가 나오는 것을 느끼고, 오픽이라는 공인 시험에서 그것을 입증하시기도 하셨잖아요.
왠지 저도 뿌듯해지고 기분도 좋아집니다.

영어 말하기 실력을 늘리는 것은 참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힘들고 지루한 과정들을 넘기고 넘기면서 조금씩 성장하는데, 5개월이라는 길지 않은 기간 동안 이 큰 성과를 얻은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저도 더 열심히 분발해야겠다는 각오가 생깁니다.

매일 아침 junl0721 님을 도와주셨던 Fei 선생님께도 감사한 마음이 생깁니다.

아마도 신문기사로 수업을 하시는 것 같아요.
이 방법은 자신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할 때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는데 junl0721 님은 분명히 그렇게 하고 계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Fei 선생님도 성심껏 기사를 선택하실 것 같고요.
앞으로도 즐겁게 공부하시고 지금 받으신 탄력으로 올 한해 더 큰 것을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2021.01.2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Glee teacher 감사합니다! 2021-01-28
다음 Amari 선생님 감사합니다. 2021-01-2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