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Mina 선생님 좋아요 :)

Isabel 2020-09-29 18:14:04 조회 1315

꼼꼼히 피드백해주실 뿐만 아니라, 항상 밝게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수업하는 내내 즐겁게 수업할 수 있었습니다.

영어로 말을 하는게 익숙하지 않아서 자신감이 없었는데, Mina 선생님께서 차분히 들어주시고 격려해주셔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진심으로 학생들을 대하시는 게 느껴져서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그저 의무감으로 수업을 하시는게 아니라, 진심으로 학생들의 실력이 향상되기를 바라시는 것 같아서 저도 더욱 열심히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Mina 선생님에게 수업을 받으면서 영어뿐아니라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남을 배려하는 태도 또한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어쩔수 없는 사정으로 스케줄을 변경하게 되어서, 더이상 Mina선생님과 함께 공부할 수 없어 아쉬운 마음입니다.

원래 리뷰같은 거 잘 안쓰는데, 너무 좋은 분이셔서... 글을 남깁니다.

그리고 대표님도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jimenglishjim jas01074 님, 안녕하세요?

제가 jas01074 님의 수강후기에 답을 너무 늦게 하네요.
수강후기 말미에 제 얘기가 있어서 약간 부끄러워서 그랬던 것 같아요.
정말 제가 jas01074 님께 친절하게 잘 상담했다면 너무 기쁜 일입니다.
늘 그렇게 하고 싶은데 가끔씩은 제 의도를 제대로 전달하지 못해서 아쉬운 때도 있거든요.
저한테 힘을 주셨으니 더 열심히 고객님들을 돕도록 하겠습니다.

추석 연휴 전 Mina 선생님하고 계속 공부하지 못하셔서 아쉬워하셨던 것이 기억납니다.
그래서 새로운 선생님과도 계속 즐겁게 수업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선생님 배정을 했는데요, 즐겁게 공부하고 계신 것 맞지요?

주말반 수업은 평일 수업하고는 조금 다른 느낌일 겁니다.
매일 수업을 하지 못한다는 아쉬움은 있지만 한 번에 1시간 15분 수업을 하니 아쉬움 없이 얘기하실 수 있으시죠?

jas01074 님의 수강후기를 읽으면서 선생님의 마음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느꼈습니다.
말하지 않아도 사람들 간의 관계에서는 전달되는 마음들이 있잖아요.
특히 선생님들이 학생들을 돕고 싶은 마음으로 수업을 하는 것은 티칭스킬 못지않게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저 또한 짐잉글리쉬 고객들이 이곳에서 많은 성장을 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선생님 모두 그렇게 일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서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원래 이렇게 리뷰 같은 것은 잘 안 쓰시는데도 특별히 시간 내서 정성어린 글 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선생님과도 즐겁게 공부하시길 바랍니다.
 
2020.10.06

목록 수정 삭제


이전 Taan선생님 최고에요!^-^ 2020-10-12
다음 Erlyn 쌤 좋아요! (1년 넘게 수업 중이예요~) 2020-09-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