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수강후기

Leni 선생님 칭찬합니다.

Betty 2020-09-04 00:40:36 조회 863

저는 다른 회사로 이직 전 , 약 6개월 정도의 시간이 생기게 되어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전화영어는 다른 업체들에서도 몇번 해보았지만 는다는 생각은 딱히 못하고 유지하는 정도로만 했던것 같아요

그도 그럴것이 열심히 예습복습 안한 제 탓도 있고 10분 수업 밖에 해보질 않았거든요.

필리핀 어학연수 갔었던 시기에 짧았지만 확 늘었던 느낌이 있었어서 그 느낌을 느끼고 싶지만 한국에서는 가격 부담이 되는것도 사실이었어요.

전화영어 업체 고민을 하면서 원어민 수업을 할까 필리핀분들 수업을 할까 고민이 많았는데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원어민들보다 확실히 필리핀 분들이 친절한 기억이 있어서

많은 필리핀 강사님들이 계시고 30분 수업을 합리적인 가격에 할 수 있는 짐 잉글리쉬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직까지 확 늘었다는 느낌은 안들지만 선생님과의 수업이 참 즐거워서 글을 남기게 되었어요.

 

선생님은 항상 수업 약 10 분 전 스카이프로 메시지를 주십니다.

처음에는 왜 그런가 했는데 깜빡 잊을 수도 있는 사람들에게 미리 알려주는 용도로 참 좋은것 같고 배려심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그 시간대에 선생님의 수업이 조금 널널해서인지는 몰라도 수업 시간을 항상 초과하게 될 정도로 열정적으로 수업을 해주셔서 감사하더라구요.

대부분의 선생님들은 시간 전에 끝내거나 딱 맞춰서 끝내기 위해 얘기하던 도중에 급하게 마무리를 짓는 경우들이 많았는데 (특히 10분 수업일 땐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인사 몇마디 마무리 몇마디 하고 나면 10분 수업은 정말 수업 한건지 싶을 때도 있더라구요 ㅎㅎ

그런점에서 30분 수업은 참 좋은것 같아요.

너무 루즈해지지도 않고 적당히 하고 싶은 주제에 대해 얘기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무튼 선생님께서는 항상 격려의 말씀과 밝은 목소리, 피드백도 잘해주셔서 즐겁게 수업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선생님과 수업을 잘 해나가고 싶어요.

Leni 선생님 감사해요

이 글이 선생님의 주말을 즐겁게 해주었으면 해요.

짐 잉글리쉬도 감사합니다.

 jimenglishjim entia815 님, 안녕하세요?

Leni 선생님과 즐겁게 수업하고 계시는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entia815 님과의 상담을 기억합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취직을 하셔서 제가 축하를 드렸었죠..정말 대단한 일이에요.
짐잉글리쉬 공부가 일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꼭 영어가 필요하신 일이니까요.

확실히 10분 수업하고 30분 수업은 많은 차이가 있지요?
그 차이를 알기에 짐잉글리쉬는 최소 수업 단위를 30분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30분 수업하시는 분들이 짧다고 1시간 수업으로 늘리거나 다른 수업을 하나 더 수강하는 것을 보면 영어말하기 능력을 올리기 위해서는 그만큼 많이 말할 수 있는 수업시간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다녀오셨었군요?
저는 entia815 님께서 지금 집에서 어학연수를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말까지 공부하고 계시니 매일 매일 영어를 사용하는 어학연수와 다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곧 있으면 말하는 것이 훨씬 편해지신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거 에요.

저는 Leni 선생님이 10분 전에 메시지를 드리는 것은 처음 알았습니다.
그 메시지를 받으면 수업에 대한 준비도 더 잘하게 될 것 같고 수업을 대하는 마음 상태도 적극적이고 긍정적이 될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즐겁게 수업하시길 바랍니다.^^
 
2020.09.07

목록 수정 삭제


이전 Roseth 선생님 정말 도움 많이 받고 있어요! 2020-09-08
다음 Loraine 선생님과 8개월 째 2020-08-2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