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꼭 읽어야 할 좋은 책 <말의 비밀>을 추천합니다

관리자 2015-02-21 03:08:45 조회 3105
고객님! 안녕하세요?

짐잉글리쉬 고객님들의 공통점은 누구나 영어를 잘하고 싶어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바람을 달성하기 위해서 이곳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계시지요...
바람과 노력이 있기에 원하시는 것을 짐잉글리쉬에서 반드시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오늘 영어 못지않게 중요한 ‘우리말’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우리말은 이 땅에서 태어나서 자라면 저절로 습득되어서 따로 공부를 해야 할 필요를 느끼는 경우가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말을 공부해서 상대에게 긍정적인 감정을 전달할 수 있고 신뢰를 얻을 수 있으며 진정한 소통을 할 수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당연히 공부를 하시겠지요.
왜냐하면 고객님들은 스스로 자신을 사랑하고 성장 및 성숙하려고 애쓰는 분들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짐잉글리쉬에서 공부하시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짐작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말의 비밀’ 이라는 책을 추천합니다.
책 ‘말의 비밀’은 상대에게 긍정적인 감정을 주는 ‘너 대화’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누군가 고객님께
“요즘 영어공부는 잘 되?” 라고 물으면 대부분 “네, 잘 됩니다.” 혹은 “아니요. 결석도 자주하고 쉽지 않네요.” 등으로 대답할 것입니다.
이 대답이 잘못된 것은 조금도 없지만 고객님의 입장을 말할 것은 틀림이 없습니다.
이렇게 대답한 순간 고객님의 존재는 있지만, “요즘 영어공부는 잘 되?”라고 묻는 고객님 앞에 있는 상대의 존재가치는 없어지게 됩니다.
만약에 고객님께서 이 순간에 고객님의 입장이 아닌 상대의 존재가치를 올려주는 대답을 한다면 상대는 매우 긍정적인 감정을 갖게 되고 고객님께 마음을 활짝 열게 됩니다.

이렇듯 입을 열어 내 입장을 얘기하는 ‘나 대화’가 아니라 상대의 존재가치를 올려주는 ‘너 대화’를 하는 방법이 책 ‘말의 비밀’에 담겨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의 비밀’을 읽는다는 것은 상대와 소통을 잘하고 상대에게 긍정적인 감정을 주며 고객님이 원하시는 대로 대화프레임을 설정해서 대화의 주도권을 갖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상해 보십시오.
고객님께서 ‘너 대화’를 사용해서 상대를 행복하게 하거나 고객님을 신뢰하고 마음을 열게 만드는 모습을요.
고객님께서는 우리말을 정말 가치 있게 사용하실 수 있게 되실 겁니다^^

과연 저자가 어떤 사람인데 이렇게 강력히 추천하는지 궁금하시죠?
바로 Jim이 썼습니다.
조금 쑥스럽기도 하지만 고객님들과 ‘말의 비밀’을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이 더 커서 이렇게 제가 직접 소개를 합니다.
고맙습니다.

책 제목 - <말의 비밀>
출판사 - 책나무 출판사
저자 - 이 재연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8751800

목록 수정 삭제


이전 윈도우10 결제오류관련 안내 2015-08-27
다음 짐잉글리쉬 수업을 방해하는 스팸차단 어플!!! 2014-03-25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