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짐잉글리쉬 수업을 방해하는 스팸차단 어플!!!

관리자 2014-03-25 04:01:22 조회 2782
고객님! 안녕하세요?

지금은 일반화 되었지만 발신번호서비스가 처음에 나왔을 때 얼마나 신기했는지 모릅니다.
나한테 전화 거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 수 있고 내가 원하지 않으면 받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 그저 놀라울 따름이었습니다.
마음 한편에서는 인간적인 면을 잃어간다는 아쉬움도 있긴 했지만...

그런데 최근에 저희 사무실에서 보낸 문자가 전달 안 되는 일이 자주 있습니다.
시스템에서는 수신성공으로 나오는데 고객님들은 문자를 받지 못해서 수업이나 레벨테스트가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은 일이 있었습니다.

최근에 보급되는 어플 중에 스팸차단 어플들이 있는데 아마도 이 어플에서 짐잉글리쉬 문자를 차단했던 것으로 추측됩니다.
누군가 짐잉글리쉬를 스팸으로 설정해 놓으면 모든 유저들이 함께 공유한다고 하는데 이런 까닭에 문자수신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일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그런 어플을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짐잉글리쉬 문자가 스팸으로 분류되지 않도록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그런 종류의 어플을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짐잉글리쉬에서 전화를 걸면 ‘동기부여교육원’ 이라고 발신자가 표시된다고 합니다.

짐잉글리쉬는 동기부여교육원의 영어교육 파트의 브랜드네임이며 동기부여교육원은 기업교육을 담당하는 회사의 이름입니다.
그러므로 동기부여교육원이라고 발신표시가 되는 것은 짐잉글리쉬에서 전화를 거는 것이니 받아 주시면 한국사무실의 친절한 담당자들의 목소리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과학 기술의 발달이 짐잉글리쉬 고객님들의 학습의욕을 저하시키지 않기를 기대합니다.
고맙습니다.

목록 수정 삭제


이전 꼭 읽어야 할 좋은 책 <말의 비밀>을 추천합니다 2015-02-21
다음 필리핀출장을 다녀와서... 2013-11-2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