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현재 짐잉글리쉬 모든 선생님은 American Accent Training에 참여 중이며 수강료가 인상될 예정입니다.

관리자 2021-12-01 15:37:23 조회 3913

현재 짐잉글리쉬는 모든 선생님이 American Accent Training에 참여하는 매우 중요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입니다.

선생님들은 한 달 동안 1:1 트레이닝에 참여하고 4개월 동안 American accent를 연습해서 30분 이상의 녹음파일을 제출해야 합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선생님들 개개인의 발음과 액센트는 당연히 향상될 것이고 궁극의 목표는 짐잉글리쉬 수업에 ‘American Accent Training’을 개설해서 고객님들의 영어 성장을 돕는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지난 7월부터 효과성을 확인 후 트레이너 양성을 시작했고 10월부터 전체 선생님들은 American Accent를 연습한 녹음파일을 매일 회사에 제출하고 순서대로 1:1 트레이닝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짐잉글리쉬는 훌륭한 선생님들이 있는 곳으로 평가받고 있고 이것은 짐잉글리쉬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데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가 현재의 모습에 만족하지 않고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은 고객님들에게 큰 도움을 드릴 수 있다고 확신했기 때문입니다.

다행히도 우리에게는 이 프로젝트를 성공시킬 수 있는 열정적인 선생님들이 있습니다.

 

필리피노가 미국인과 똑같이 말하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하지만 근접하게는 말할 수는 있고 American Accent의 원리를 이해하고 설명하고 가르치는 것은 보통의 미국인보다 더 나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각 나라의 다양한 억양을 존중하지만 짐잉글리쉬에서 American Accent Training 수업을 개설하려는 이유는 듣기와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진행하면서 약간의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저는 이 프로젝트를 처음 시작할 때부터 짐잉글리쉬 모든 선생님의 지지를 받기 어려울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감사하게도 대부분의 선생님들이 열린 마음으로 참여하고 있지만, 그렇지 않은 선생님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아마도 일부 선생님들은 짐잉글리쉬를 떠나야 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프로젝트를 성실히 참여하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미래비전을 찾지 못하고 시간과 열정을 투자하는 것을 희생으로 생각한다면 끝까지 완수하기 힘들 것입니다.

현재 상태에 만족해서 성장에 대한 의지가 없는 선생님에게 이 프로젝트는 참 번거로운 일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미 일부 선생님들과는 헤어질 각오로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짐잉글리쉬에는 Filipino Accent가 거의 없는 American Accent를 사용하는 선생님만 일하게 될 것이고 짐잉글리쉬는 고객님들에게 American Accent Training 과정을 제공하는 업체가 될 것입니다.

 

그때가 되면 회사의 투자와 선생님들의 헌신에 대한 보상을 위해 수강료를 인상하게 될 것입니다.

정확한 시기는 프로젝트의 진행 정도를 지켜보며 결정할 것이고 대략 내년 상반기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수강료 인상 후에도 현재 수강하고 계신 고객님이 홀딩을 사용하거나 수업을 중단하지 않고 계속 수강을 이어가면 현재 수강료로 계속 공부하실 수 있게 도움을 드릴 예정입니다.

 

고객님들은 American Accent Training 과정을 수강하지 않더라도 수업 중에 자연스럽게 더 정확한 발음과 액센트에 대한 지도를 받으실 수 있고 발음과 액센트가 좋은 선생님과 즐겁게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실은 여유를 두고 완전히 준비가 끝나는 시점에 이 프로젝트를 공개하려고 했는데, 이에 대해 먼저 선생님을 통해 들으신 분들도 있고 벌써 담당 선생님의 변화를 인지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어서 계획보다 앞서 말씀드리게 됐습니다.

 

American Accent Training의 장점과 어떤 교재를 사용하는지 등 자세한 사항은 본격적으로 이 수업 과정을 오픈하는 시점에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짐잉글리쉬에서 공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Jim Dream.

 dylan1001 반가운 소식이네요! 정체가 아닌 개선의 방향으로 계속 나가시는 모습에, 다시 한번 더 믿음이 갑니다. 응원합니다!!!  2021.12.01
 ovahead 항상 양질의 수업을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12.01
 smileyulyul 나아가려고 노력하는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
더 좋은 징 잉글리쉬가 되길 바랍니다~
 
2021.12.01
 mini Wow!! 짐잉글리쉬 덕분에 영어회화에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이젠 accent까지 챙겨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날이 많이 추운데 건강하시고 즐거운 연말 보내시길 기도할게요~^^  2021.12.01
 neitar 발전하는 회사에서 수업을 들어서 참 좋습니다. 열심히 공부할게요^^!  2021.12.01
 leoregulus 다른 곳과 차별성이 확실하네요,
선생님들만큼이나 저도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2021.12.01
 ppririgood 발전하고자 노력하는 모습에 믿음이 가네요! 화이팅!!  2021.12.01
 jimenglishjim 이렇게 큰 지지와 힘을 주시니 우리가 가야 할 길은 명확한 것 같습니다.
꼼꼼히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12.02
 dolmangwife 수강료인상은 몇 퍼센트나 될 예정인가요? 시기는 정해졌나요?  2022.01.06
 jimenglishjim 정확한 것은 아니지만 수강료 인상은 3월이나 4월 정도 예상하며 30분 수업 기준 20,000원 정도 인상될 것 같습니다.  2022.01.07
 roblove60 앞으로 더 좋은 강의를 위한 노력을 응원합니다. 지금까지도 만족스러웠지만 앞으로 더 좋아지는 모습이 기대되네요  2022.02.03

목록 수정 삭제


이전 2022년 5월 1일부터 수강료를 인상합니다. 2022-03-02
다음 짐잉글리쉬에 아이들을 맡겨주시는 학부모님들께 2020-10-1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