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짐잉글리쉬 수강생들에게 어플리케이션 ‘허밍순’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관리자 2020-01-29 23:30:55 조회 6729

고객님, 안녕하세요?

 

저는 외국에 나가지 않고 어학연수를 가지 않아도 영어를 잘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짐잉글리쉬에서 공부를 했던 아이가 중학교에 진학 후 학교 영어선생님으로부터 외국에서 살다 온 것으로 오해를 받는다는 소식을 들을 때나, 약 1년 동안 하루 8시간씩 공부했던 한 성인 고객이 다시 짐잉글리쉬를 찾으며 누구도 자신이 한국에서 영어 공부를 했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는 경험을 들을 때의 기쁨과 보람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제가 하지 못했지만 그 분들이 해주셔서 감사하고 자랑스럽고 뿌듯했습니다.

 

그간 짐잉글리쉬에서 공부하면서 시험성적을 올리고, 성공적인 영어인터뷰를 하고 영어로 멋진 프리젠테이션를 하고 원하는 직장에 취업했다는 크고 작은 성공담을 듣고는 있지만 저는 더 많은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성취감을 느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습니다.

 

저를 비롯한 짐잉글리쉬 고객들은 모두 영어를 잘하고 싶은 마음은 크지만 현실적으로 공부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사실은 짐잉글리쉬 수업을 짬 내서 하는 것만으로도 박수 받을 일이긴 합니다.

 

그래서 저는 그동안 짐잉글리쉬 수업과 함께 병행하면 시너지가 생길 효율적인 공부 방법을 찾는데 심혈을 기울였고, 다행히도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할 어플리케이션 ‘허밍순’을 발견하게 됐습니다.

그 뒤 허밍순과 여러 협의과정을 거쳐 짐잉글리쉬 회원들에게 허밍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짐잉글리쉬 입장에서는 비용이 발생되는 투자이기 때문에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성공적인 투자가 되기 위해서는 허밍순의 도입이 고객들의 영어실력향상에 도움이 되어야 하고 아울러 짐잉글리쉬도 성장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짐잉글리쉬의 성장을 이끌었던 힘은 비싼 비용을 지불하는 광고가 아닌 고객들의 추천과 소개였습니다.

 

고객님,

우리가 허밍순을 지속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게 앞으로는 더 많은 지인들을 소개 시켜주셔야 합니다.

‘2020년은 1인 3명의 지인에게 짐잉글리쉬를 소개하는 해’

 

허밍순은 현재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서비스가 되며 계획에 의하면 아이폰은 5월 중 오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허밍순은 누구나 자신의 영어수준에 맞춰서 공부를 할 수 있고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마도 짐잉글리쉬 모든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 허밍순의 기능이 궁금하시죠?

허밍순이 어떻게 구성되어있고 어떤 기능이 있는지 알려드리기 위해서 제가 직접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워낙 방대한 활용방법이 있어서 대략적인 기능에 대해서 설명을 들으면 자신에게 맞는 공부 방법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주십시오.

 

https://www.youtube.com/watch?v=gCWIrI6UmB0

 

영상을 보셨으면 허밍순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 폰 ‘Play 스토어’에서 ‘허밍순’을 검색해서 다운로드 해주십시오.

그 뒤 허밍순 접속 > 로그인 > My 페이지 > 하단 부분 쿠폰 등록 클릭 > 쿠폰번호 입력을 하시면 짐잉글리쉬를 수강하는 동안 허밍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은 오늘부터 각 고객님들에게 핸드폰 문자서비스를 이용해서 발행할 것이니 받으신 쿠폰을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쿠폰발행은 수작업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시간이 걸리고 고객님들마다 받으시는 때도 다를 것입니다만, 야간과 주말에 작업을 해서라도 가능한 빨리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 허밍순과 관련 된 전화문의는 뒤로 미뤄달라는 것입니다.

한정된 인원으로 전화응대를 하면서 쿠폰을 발행하고 다른 업무를 하는 것은 조금 벅차서 그렇습니다.

글이 길어지고 동영상까지 찍은 이유도 허밍순 도입이 다른 업무에 지장을 미치지 않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기다리시다가 2월 4일까지도 쿠폰을 받지 못하시면 그때는 사무실로 연락 주십시오.

허밍순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저는 요즘 회사를 다시 만든다는 각오로 고객님과 상담도 직접 하면서 여러 일들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저와 함께 사무실에서 일하는 직원들도 같은 마음으로 일을 하고 있으며, 필리핀 사무실과 선생님들도 예외 없이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지난 어느 날, 우리의 선택이 옳았다고 말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im Dream

 

P.S ‘허밍순’ 서비스는 별도 추가 금액 없이 제공하며 짐잉글리쉬 내부 사정에 따라서 언제든지 중단될 수 있습니다.

 kosuth 허밍순에 대한 아이폰 서비스 예정이 있으신가요?  2020.01.30
 jimenglishjim 허밍순 측에 의하면 큰 차질이 없는 한 아이폰도 3월중에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2020.01.30
 jyopus 정말 기대됩니다~짐선생님의 영어 학습법에 대한 확신도 느껴집니다!  2020.01.31
 jimenglishjim 저는 영어 학습법을 논할 정도의 자격이 있는 사람은 아닙니다. 단지 잘하고 싶은 마음이 커서 방법을 찾아봤던 것이고 그것을 나누는 것 뿐입니다. 저의 선택이 옳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해주십시오.^^  2020.01.31
 zoselfjqm 감사합니다:) 그 노력이 헛 되이지 않도록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2020.02.04
 jimenglishjim zoselfjqm 님, 우리의 작은 시도를 크고 의미있게 받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우리 함께 성장합시다!!!  2020.02.05
 jimenglishjim 언제쯤 아이폰에서도 허밍순을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해서 허밍순 측과 연락을 하였습니다.
그동안 허밍순은 코로나의 영향도 받고 정부 정책과제를 수행하느라 아이폰 앱 서비스 개발을 하지 못하고 있었더군요.
그래서 계획을 수정하여 모바일 웹(아이폰 및 pc에서도 사용 가능)을 추가로 개발하여 오픈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구체적인 개발계획에 대해서는 저에게 살짝 언지는 주었으나 더욱 더 정확해 지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5.10

목록 수정 삭제


이전 2020년 7월과 8월 휴강일 안내 2020-04-06
다음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하면서 모든 고객님의 비밀번호가 핸드폰 뒤 네 자리로 변경됐습니다.(내용무) 2020-01-16
TOP